세상뉴스 / / 2020. 7. 21. 00:15

양준혁 결혼 소식

반응형

전 야구선수고 방송출연도 많이 해서 유명한 양준혁 선수가 12월 결혼을 발표하며 방송에서 처음으로 예비신부를 공개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어요. 

 

결혼 안 하고 계속 싱글로 사실 것 같은 분이었는데, 50이 넘어 결혼에 골인하셨네요. 

 

정말 대단~ 

 

역시 사람 인연은 언제 만날 지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 양준혁님이 52세인데, 신부가 14살 연하라고 하니 36세네요. 

 

양준혁님의 오랜 팬이라고 알려져있는데, 오랫동안 동경하는 스포츠 선수와 결혼까지 하게 되는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요 ㅎㅎ 신기 신기 

저도 어릴 때부터 계속 좋아해오던 가수가 있었는데, 늘 직접 둘이 만나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했어요. 

 

물론 지금까지도 그런 일은 없었고, 그냥 아직도 어떻게든 식사라도 한 번 할 기회가 있으면 너무 영광이겠다 정도만 생각합니다 ㅎㅎ 

 

그런데 결혼까지 골인한 그 분은 진정한 성공한 덕후, 성덕이시네요. 

 

부럽부럽 ㅎㅎ 

 

신부는 음악을 하는 사람인데 양준혁씨의 팬으로 연애 포함 10년 넘게 알고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사람 인연 어떻게 될 지 모르죠.

만나면 3초 안에 나에게 이성인지 친구인지 판단이 되는 저 같은 사람에겐, 갑자기 친구가 남자로 보이고 그런 일은 없습니다 ㅎㅎ 그래서 별다른 감정없이 만나다가 갑자기 연인이 되고 부부가 된 사람들이 늘 신기하게 느껴져요.

 

물론 두 분도 결혼 날짜를 잡기까지 우여곡절은 많았다고 해요. 

 

부모님들이 결혼을 너무 반대하셔서;;; 

 

반대하신 이유까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다들 여러 사정이 있으니까요. 

 

저의 경우는 사람이 성실하고 인성만 좋으면 아프리카 사람을 데리고 와도 상관없다는 아버지 덕에, 결혼 할 때 별다른 반대가 있진 않았어요. 

 

어머니가 좀 당시 시큰둥해 했지만, 원래 제가 만나는 모든 남자를 다 시큰둥해 하는 분이였기에 크게 신경쓸 정돈 아니였습니다 ㅎㅎ 

 

남편 부모님도, 남편이 한국에 있을 때 제가 엄청 챙겨준 걸 알기에 굳이 절 반대할 이유가 없었죠. 

 

그리고 남편 나라는 애초에 결혼을 부모님한테 허락 받는 사회도 아니고요. 

 

양준혁씨는 늦은 나이에 인연 만나서 하루라도 빨리 결혼하고 싶으셨을텐데, 부모님 반대라는 이중고도 있었으니 마음고생이 꽤나 심하셨을 것 같습니다. 

 

사실 현역 시절 야구 실력이야 말해 입 아플 정도지만, 은퇴 후 방송에서 외국인이나 여성 차별 발언, 가부장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저게 진짜라면 절대 결혼 못 하겠다 생각한 적이 있었지요. 

 

그리고 동료 선수들이 본인 나이에 비해 너무 어린 여성분을 찾는다는 얘기도 해서, 더더욱 싱글 생활을 유지하겠구나 했는데 모든걸 다 이해하고 받아주는 좋은 여자분을 만나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준혁씨의 숨길 수 없는 행복감이 얼굴에 여실히 드러나더라고요. 

 

본인의 짝에게만 보여주는 그런 얼굴이 나왔어요 ㅎㅎ 

 

결혼은 12월에 야구장에서 한다고 하네요. 

 

양준혁씨 다운 결혼식장이에요 :)

 

이제는 노총각 타이틀을 떼고 인터뷰때마다 지긋지긋한 결혼. 연애 얘기 안 들어도 되니까 시원하실 것 같아요. 

 

결혼 후 그동안 못 누렸던 새로운 행복을 가정에서 찾으시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