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0. 4. 30. 11:44

세계최초 양준일 드라이브 팬사인회

반응형

개인적으로 양준일씨 팬이라 하는 포스팅 ㅎㅎㅎ 

양준일씨 아시죠?

옛날 탑골 유튜브로 떡상해서 미국에서 다시 한국 오셔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 

처음 유튜브로 양준일님의 예전 무대와 음악을 접했을 때는 실로 놀랍긴 했어요. 

현재라도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머리 스타일과 코디, 음악, 춤선 등, 외모도 정말 GD와 비슷한 느낌도 나고.. 

와, 예전에 이런 가수도 있었구나. 왜 몰랐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슈가맨에 출연할 때 까지만 해도 이렇게 한국에서 오래 머무르면서 활동하실 줄은 몰랐는데, 각종 예능에도 나오시고 본인 유튜브 채널 개설해서 활동하시고, CF도 많이 찍으시구요. 

특히 예능에서 이분을 뵈면서 이분의 생각, 인터뷰를 들을 기회가 많았는데 그렇게 한국에서 말도 안 되게 힘든 시기를 겪었음에도 긍정적이고 배울 만한 마인드 컨트롤을 하시는 걸 보면서 존경의 마음까지 생기더라고요. 

말하는 걸 들어보면 호감이 안 갈 수 없는 분이라, 예능 방송을 통해 팬이 된 분들도 많을 거에요. 

그래서 양준일씨가 팬 사인회를 열었는데, 세계 최초 드라이브 쓰루 팬 사인회를 열었습니다 ㅎㅎ 

현재 코로나 확진자가 한국에서는 많이 준 편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신규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어 거리두기를 멈출 수 없는 상황이죠. 

드라이브 팬 사인회는 안심하고 양준일씨를 볼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ㅋㅋㅋ 

저는 가지 못했지만 인스타에 직접 사인회 사진을 올리셨어요. 

마스크, 모자, 장갑을 철저하게 써서 얼굴을 가까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쉬웠겠지만 그래도 그렇게라도 해서 팬들을 만나겠다는 양준일씨의 의지가 대단해보였어요 

팬 분들은 종이나, 아끼는 물건, 현수막 같은 걸 갖고 와서 사인을 받으셨구요. 

저는 차가 없어서 ㅠㅠ 

아이디어와 의지가 돋보이는 팬사인회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힘든 상황이라고 이벤트를 포기하지 않고 열어준 양준일씨께도 감사를! 

굉장히 의미있는 드라이브 쓰루 팬 사인회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