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살이/방콕 / / 2019. 2. 9. 08:00

방콕 비추 숙소 admire thonburi hotel

반응형

방콕에 처음 가봤는데, 공항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만요. 


인천공항보다 더 큰 것 같았어요. 


비행기에서 내리면 입국 심사 하는 곳 표지판이 양쪽으로 있는데, 


한 쪽은 열려있고 안 열려있을 때도 있으니 유의하셔야 할 듯해요


다행히 눈치로 맞는 심사장에 가서 거의 첫 번째로 입국심사를 통과했어요. 


그리고 나와보니, 7번 게이트 쪽에 심카드 파는 곳이 있네요 




가장 저렴한 건 8일짜리 심카드로 무제한 인터넷이고, 카드 하나 당 만원 좀 넘더라구요. 


한국 ais에서 미리 신청하면 8천원 정도에 할 수 있었는데, 도착 시간이 너무 늦어버려서 


영업시간에 해당하지 않는다며 이용하질 못 했지요.. 



이렇게 심카드 자판기도 있지만 안 될 떄도 많다는 얘길 들어서 그냥 사람이 직접하는 카운터에 가서 받았어요. 


심카드 꽂자마자 바로 그랩을 잡아타고 예약해둔 숙소에 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비행기표 빼고 전적으로 제가 다 내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좀 저렴이 호텔로 골랐어요. 


3성짜리고, 3박에 10만원정도 결제했어요. 


3성짜리 호텔은 다른 나라에서도 몇 번 묵어봤는데 좀 작고 없는 서비스가 있을 뿐이지 시설은 깔끔해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평도 굉장히 좋았거든요. 


'admire thonburi hotel'이라는 곳인데, 결과만 말씀드리면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 


그냥 돈 더 써서 나은 호텔 예약할 걸 하고 후회 많이 했어요. 


호텔 바로 맞은편에 호텔에서 운영하는 바가 있는데, 조용한 그런 곳이라 아니라 거의 클럽 수준이에요. 


밤엔 직원들이 다 바에 가서 일하느라 카운터에 사람이 없어 벨을 눌러야 하고, 


늦게까지 시끄럽게 음악틀고 노니 일찍 잠드는 사람들은 불편하죠. 



방은 크기는 넓직하지만 침대 바로 위는 조명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좀 어두운 느낌이고, 


약간 배수구 냄새도 나는 것 같았어요. 



물은 두 병씩 이렇게 매일 주는데, 깨끗끗한 물인진 뭐 확인할 길이 없죠 



샤워공간은 수압도 괜찮고, 적당한 온도의 물이 잘 나오지만 배수가 잘 안되요. 


샴푸, 린스, 바디샤워는 있는데 질은 그닥 기대하시면 안 되요. 



샤워 수압은 좋은데 변기 수압은 은근히 낮은 것 같았던... 


그리고 외출할 때 방문에 꼭 청소해달라는 사인을 걸어둬야되요. 


아무것도 안 걸어두면 청소를 안 해줘요. 


보통은 방해 하지 말 때만 사인 많이 걸게 하는 것 같은데.. 


직원이 사인 거는 걸 체크인 할 때 얘길 안 해줘서,


다음 달 그냥 아무것도 안 걸고 나갔다왔더니 청소가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직원이랑 싸울뻔. 


조식도 있는데 조식 별로라는 리뷰를 보고 가서 그닥 기대를 안 했었지만 


생각보다 조식은 괜찮았어요. 




시리얼, 밥, 계란후라이, 빵은 기본으로 매일 나오는거고, 두 가지 반찬이 매일 바뀌는데 


고기류가 많이 나오고 야채볶음 나올 때도 맛있어서 두 접시씩 먹었어요. 


조식 빼고는 전체적으로 너무 실망한 호텔이라 정말 두 번 다신 여기서 묵고 싶지 않아요. 

반응형

'여행, 해외살이 > 방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콕지하철과 타코벨  (0) 2019.02.19
방콕에서 갈만한 예쁜 공원  (0) 2019.02.17
절대 가서는 안 되는 방콕 식당  (0) 2019.02.16
방콕 레 마사지샵  (0) 2019.02.14
방콕, 와코루 매장 쇼핑 팁  (0) 2019.02.1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