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소고기카페 H.COFFEE

반응형

요즘 안 가본 카페도 많이 가보려고 노력중이에요. 


사실 그간 밥집도 카페도 몇 군데 좋아하는 곳이 생기니까 가던 곳만 가게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안 가본 곳 일부러 가보려고 좀 걸었어요. 


다낭에 새로 건물 올리는 공사장이 많아서 길 경치가 예쁘진 않은데 


공사때문에 완전 흙판인 거리에 너무 쌩뚱맞게 서 있는 카페와 


그 옆에 또 쌩뚱맞게 소고기를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카페이름은 H.COFFEE입니다. 


언뜻 보면 꽃집인줄 ㅎㅎ 


카페 입구를 꽃집처럼 화려하게 꾸며놨어요. 



몇 평 안 되는 작은 카페지만, 직원들이 엄청친절하고, 다양한 종류의 커피원두가 많아요. 



한쪽 찬장을 전부 커피 원두들이 차지하고 있어요. 


원두를 직접 갈길래 저희 집에서 쓰는 도구에 맞는 크기로 갈아줄 수 있는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깜빡했네요. 


블로그 쓰면서 급 생각 ㅎㅎ 


커피 잘 안 마시는데 여기서는 간만에 코코넛 커피를 마셨어요. 


처음에 베트남 왔을 때 첫 코코넛 커피를 맛 보고 뿅가서 


매일 콩카페 코코넛커피를 달고 살았었는데 


더 맛난 음료가 있다는 걸 안 뒤로 안 마신지 꽤 됐었어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베트남에 오는 한국 사람들은 꼭 가는 콩카페도, 


코코넛커피도 모르고 베트남 갔었어요 처음엔 ㅎㅎ 


한국 사람들이 빠질 정도로 정말 맛있긴하죠. 


매우 훌륭한 음료. 


이 카페 코코넛 커피도 콩카페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가격은 더 싸구요. 



음료 가격표들인데 천원도 안 되는 음료도 많고 3만동 넘어가는 건 아예 없답니다. 


이런 가격표가 진짜 베트남 가격표죠 ㅎㅎ 



여긴 너무 웃긴게, 가게 바로 옆에 마치 푸드 트럭마냥 이런 부스를 만들어서 


소고기를 파는 공간이 있어요. 


카페랑 같이 하는건지 카페 메뉴에도 이 음식 메뉴들을 넣어놨더라구요. 


커피 원두를 파는 카페 옆에 소고기 푸드 트럭 같은건 또 뭔지. 


되게 안 어울리는데 고기는 먹고 싶었지요 ㅎㅎㅎ 


커피 마시러 왔다가 스테이크 먹고 갈 뻔. 


정말 여기는 조화 안 될 것 같은 것들이 모여있어요. 


공사판 흙길에 꽃집같은 카페에 그 옆엔 길거리 소고기. 


그런 모양새가 재미도 있고 흥미도 자극해서 저는 오히려 새롭게 느껴지네요 ㅎㅎ 


이런 뚱딴지 같은 새로운 장소를 계속해서 찾아봐야겠어요. 


다낭은 작은 도시긴해도 갈 곳이 은근히 많아서 좋아요 :)


주소: 15-16 Phan Tôn,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