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cos danang

반응형

오늘 거너씨가 시간이 된다고 해서 저 일하는 곳까지 직접 오토바이로 데려다줬어요. 


집에서 바이크로 15분정도 거린데 사실 15분이면 긴 시간은 아니지만 


다낭 내에서는 좀 걸리는 시간이에요 ㅋㅋㅋㅋ


다낭이 워낙 작은 도시라서 왠만한 곳은 다 2~30분내에 갈 수 있으니까 


15분정도면 다리도 건너고 꽤 가야 하는 거리거든요. 


그래서 거너씨는 집까지 다시 갔다가 데릴러오기 힘드니까 


근처 카페에서 기다렸어요. 


베트남이 운전 막하는 것도 있어서 은근 바이크 운전이 스트레스기도 합니다. 


끝나고나니 좀 늦은 시간이라 출출해서 같이 뭐 먹을까 하다가 


일하는 곳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타코 파는 곳을 발견했어요. 


둘다 멕시코 음식 엄청 좋아하는지라 별 고민 없이 갔던거 같아요. 


가게를 봤을 땐 그닥 생긴지 오래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름은 타코스 다낭이에요.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가게는 스페인풍으로 꾸며져있어요. 


저는 스페인을 한 번도 안 가봐서 이게 스페인 풍인지 몰랐는데 


거너씨가 그러더라구요. 


색이며 테이블 무늬며 인테리어가 그런 풍이라고.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두 명의 남자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천장도 예쁘게 잘 꾸며놨죠. 


이름 까먹었는데 가운데 달린 물건은 서양에서 게임할 때 쓰는 물건입니다. 


사탕이 주렁주렁 달려있어서 눈 가리고 저걸 쳐내는 게임인데 


잘 쳐내면 우수수 떨어지는 사탕을 먹을 수 있는 거죠. 



얼마 전 할로윈이었다고 호박 장식도 해놨네요. 



메뉴판이에요. 


타코집이기 때문에 타코와 브리또 등의 메뉴가 있어요. 



음료 메뉴도 있지만 그건 찍지 않았습니다. 


음식 메뉴라 제일 궁금하실 거 같아서 :)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에요. 


2~3천원 내에서 타코 먹을 수 있으니까요. 


저는 새우튀김 타코, 거너씨는 돼지고기 타코 주문 했는데 둘 다 환상이었어요. 



보시는 것처럼 토마토가 좀 많이 들어있구요. 


고수도 있어요. 


저는 고수 안 좋아해서 잘 안 먹는데 


일일이 빼기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요. 


그래도 소스랑 다른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고수 향이 그나마 좀 덜났던거 같아요. 


고수 향이 강하면 전 좀 괴로워하면서 먹는 편인데 


이 타코는 고수가 세지 않아서 큰 거리낌없이 맛나게 먹었어요. 


어떤 가게들은 소프트 타고, 하드 타코 이렇게 종류를 나눠서 파는 곳도 있지만 


여기는 소프트 타코 밖에 없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집 가까이에만 있다면 정말 자주 갔을 거 같아요. 


왜 저희집 근처에는 괜찮은 타코집이 없는지 ㅠㅠ 


한식당들과도 거리가 멀고 ㅠ 


그래도 오늘 맛난 타코로 하루를 마무리해서 매우 흡족합니다 ㅎㅎ 



주소: K 72 Nguyễn Văn Thoại,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