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캠프 VR 입성

반응형

VR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환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부터 게임 중독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아예 컴퓨터에 게임도 안 깔고 

폰 게임도 안 해요. 

폰에 게임 자체가 없어요. 

한 번 게임시작하면 제가 어떻게 될지 

뻔히 알기 때문에;;

그런데 게임을 안 하더니 유투브에 중독되고, 

VR게임장을 한 번 가더니 거기에 중독되서 

저희 동네 가게랑 서울 왠만한 곳 VR게임장은 

다 도장깨기 하고 다녔어요 ㅋㅋㅋㅋ 

주말마다 거너씨랑 VR장 가서 

거기서 돈 쓰고, 

아주 VR에 미쳐있었네요. 

베트남에서도 그리운 게 여러가지고 있지만 

그 중 제일은 역시나 한국음식이고, 

두 번째가 친구들과 VR게임장이 서로 순서 겨루기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 정도로 VR좋아해요. 

아직 아쉽게도 다낭에는 VR게임장이 없어요 ㅠㅠㅠㅠ 

강아지 카페 , 고양이 카페, 보드 카페 등 여러 테마카페는 한국 따라하면서 

왜 아직 다낭에는 VR을 안 만들었는지...쩝.. 

하지만 하노이에는 있어요. 

한국에도 압구정에 있는데 캠프 VR이라고 아시나요?

캠프 VR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거기에 넷이서 단체로 총들고 우리 안에서 돌아다니면서 하는 게임 있어서 

저도 거너씨 친구들이랑 다녀온 적 있는데 

바로 그 캠프 VR이 작년에 하노이에 오픈했거든요. 

근데 더 좋은 소식은 이번 달 말일인 10월 31일에 

호치민의 빈컴센터에 캠프 VR이 오픈한다는 소식이에요. 

빈 기업은 한국의 삼성처럼 

다양한 사업을 가지고 있는 재벌회사예요. 

베트남의 편의점 역할을 하는 곳도 빈 마트고 

다낭에도 빈컴 플라자가 있어서 저는 매주 거기서 장 봐요. 

그런 빈 그룹에서 발 빠르게 움직여서 

호치민 1군에 있는 빈컴 매장에 VR게임 센트를 들여놓았네요. 


스페이스 워리어, VR레이싱, VR호러, VR시네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그대로 옮겨놓을 거래요. 

또 연말인 만큼 크리스마스에 대대적인 이벤트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서 호치민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꼭 가보고 싶게 할 필수 코스로 만들고 싶다네요. 

심지어 올해 12월엔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VR센터가 

오픈한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

이제 호치민 했으니까 다낭으로도 넘어올 차례 아닌가요?

부디 다낭에도 VR센터 차려주세요 ㅠㅠ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