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4. 2. 20. 08:40

네셔널 지오그라피에서 선정한 이색 호텔 4

반응형

 

전에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아 여행 다닐 때 숙소를 그닥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숙소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밖에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많으니 숙소에 큰 돈을 쓰는게 아깝게 느껴지기도 했고, 여행경비에서 숙소가 차지하는 부분이 꽤 크기 때문이죠. 요즘에는 호스텔도 매우 깔끔하고 쓰기 편하게 조성된 곳들이 많아서 주로 호스텔, 비지니스호텔, 친구집등을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쉬는 것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여유가 될 때는 좋은 호텔에서 묵고 싶더라구요. 꼭 비싼 호텔 그런게 아니더라도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좋은 서비스 혹은 멋진 자연경관이 있는 호텔이라던가 로봇 벨보이가 있는 미래지향적인 호텔 같은 곳은 재미 때문이라도 가보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셔널 지오그라프에서 선정한 시계 이색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제가 가보고 싶은 호텔들이기도 합니다. 

1. 잔지바르의 만타리조트 

만타 리조트 수중 호텔

이곳은 이미 꽤 알려져있어서 한국분들 중에서도 여기로 신혼여행 다녀오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물 아래에 침실이 있어서 물 속에서 잠을 자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곳이죠. 침실에 물고기들을 끄는 조명이 있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 가오리를 비롯한 수 많은 물고기떼를 감상할 수 있죠. 마치 바닷속에 누워있는 듯한 착각이 들거에요. 실제 바닷속에 있는 방이니까 착각은 아니겠네요. 경이로운 경험이기도 하면서 한 편으로는 큰 물고기가 쳐다볼 때 좀 무섭다고도 합니다. 섬이 아닌 바닷속에 있는 리조트라 약간 다른 곳과 동떨어져있기 때문에 신혼여행으로 각광받고있고 때문에 아예 이 리조트에서는 신혼여행 패키지가 있을 정도예요. 밤에는 바닷속에서 자고, 낮에는 다이빙을 비롯한 사파리 체험을 하는 다양한 엑티비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저는 몰디브로 신혼여행 가는게 꿈이었는데 만타리조트를 보니 생각이 바뀔 것도 같아요. 1박에 대략 170만원 이상입니다.  

2. 일본의 Book and Bed 

 

book and bed tokyo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루종일 좋아하는 책을 읽는 게 가장 원하는 휴식일 정도로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도쿄에 있는 book and bed라는 곳인데 영어와 일본어로 된 3천여권의 책이 있습니다. 침대는 협소한 공간이지만 깔끔하고 아늑해서 폐소 공포증이 있는 분이 아니라면 충분히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욕실과 거실은 공유 형태기 때문에 호텔이라기 보다는 호스텔로 부르는게 좀 더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공유 공간에는 모두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책에 대해서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죠. 독서쟁이들에게 이보다 멋진 공간이 있을까요. 

수많은 책에 둘러쌓여 하루종일 책을 읽고 그걸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공간. 정말 최고지 않을까 싶네요. 


 

3. 남아프리카의 산토스 익스프레스 

 

Santos Expres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920년대 여객 열차로 만들어진 호텔입니다. 더블 침대가 있고, 바다 전망 공용 욕조가 있는 공간간도 있구요. 주머니가 가볍지만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호스텔처럼 16개의 침대를 둔 공간도 있습니다. 만일 신혼여행으로 왔다면 전용 현관을 갖춘 곳도 있고 스위트룸도 있으니 배낭 여행자, 가족, 커플 모두를 만족 시키는 열차 호텔입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기 때
문에 고래구경, 서핑을 비롯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볼리비아의 페라씨오 데살 



관련 이미지

 

유명 소금 사막인 우유니 소금 사막 아시죠? 이 호텔은 그 소금으로 지어진 호텔입니다. 호텔 건물, 기둥, 침대, 의자 등 가구까지 포함해서 전부 소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총 30개의 객실이 있고 화려하진 않지만 세련되게 꾸며졌습니다. 

위 사진 속 호텔 기둥이 전부 소금으로 만들어졌다는게 믿어지시나요? 소금으로 할 수 있는 끝을 보여주는게 이 호텔 같습니다.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소금 호텔이기 때문에 이곳에 숙박할 가치는 충분하지만, 이 호텔 창문을 통해 볼 수 있는 소금 평원 풍경이 이 호텔의 가치를 한층 더 올려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Klook.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