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2. 8. 11. 11:50

피플카 인천공항 리턴프리 이벤트

반응형

피플카 써 보신 분들 많이 계신가요?

 

쏘카랑 그린카를 잇는 카쉐어링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2013년에 약 50대 가량의 차로 시작한 사업은 현재 카쉐어링, 렌트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4000대가 넘는 차량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피플카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 수만 100만명이 넘는다고 하는데, 서비스 하고 있는 지역도 서울, 부산, 경기도, 충청도 등 전국에 퍼져있습니다. 

 

카쉐어링이나 렌터카 플랫폼이 활성화되면서 피플카 매출 또한 연평균 170%가 넘을 정도로 엄청난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여기에 서울시가 카쉐어링을 대중교통의 일환으로 자리잡게 하려는 목표를 세우면서 더 성장세를 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피플카 로고

피플카는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뭔가 문의하면 응답 시간이나 피드백이 빠른 편입니다. 

 

피드백이 좋으니 이용자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것 같고, 할인이나 상품 등 프로모션을 좀 자주 하고 있기도 하고요. 

 

일단 30분부터 10분단위로 이용 가능한 카세어링도 좋고, 단기, 장기 렌터카도 어플로 쉽게 빌리고 반납 할 수 있는 것도 편의성에서 한 몫합니다. 

 

이번에는 피플카가 지점을 더 늘려 인천공항까지 들어갔는데요. 

 

인천 공항 입점 기념으로 항공권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리턴프리 타고 해외여행 고'라는 이벤트입니다. 

피플카 인천공항 이벤트

인천공항에서 편도형 카쉐어인 리턴프리를 이용하면, 제주 항공권 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추첨에 당첨되어야 하긴 하지만요. 

 

다행인건 귀찮게 응모헤야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 건 아니고,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이나 2여객터미널에 있는 피플카 프리존에서 한 번 이상 리턴프리 차를 대여하거나 반납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항공권 당첨이 안 되더라도, 피플카 이용 후 리턴프리 차량 안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제주 항공권 5%할인이 됩니다. 

 

인천공항 입점인만큼 항공권 이벤트를 하는 게 좋네요. 

 

기간은 이번 달 31일까지기 때문에 8월 휴가 계획 있으신 분들이 생각해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차를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그 유지비. 관리비가 상당히 들어 은근 스트레스인데, 필요할 때 마다 짧게, 길게 쓸 수 있는 카쉐어 서비스가 늘어나는 건 개인적인 부담도 적고, 교통 환경에도 도움이 되는 현상입니다 

 

차없이 집 밖에 못 나가는 지역에 사는 게 아니라면 이런 카쉐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훨씬 효육적이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