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다낭 로컬 아이스크림집

반응형

친구 송별회겸 친구 집에서 모일 때 


집에서 오징어볶음을 해서 냄비에 담아갔는데 


깜박하고 냄비를 친구 집에 두고 왔어요. 


그래서 냄비도 받을 겸 


만나서 같이 점심 먹고 temple resort가서 


티켓 끊어서 수영했습니다. 


일전에 temple 호텔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9만동 우리돈으로 약 4천원이면 하루동안 


호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지라 


선배드도 그냥 쓸 수 있구요. 


수영장이 꽤 넓은 편이라 정말 수영하는 것 처럼 수영할 수 있습니다 ㅎㅎ 


무튼 수영하고 나면 다들 출출해지잖아요. 


저랑 친구는 수영도 수영이지만 물 안에 들어가서 수다를 즐기기 때문에 배가 고프다기보다는 간식거리가 먹고팠어요. 


그래서 찾아간 다낭 로컬 아이스크림 집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집 이름은 Mochi Mochi예요. 


굉장히 귀엽죠 ㅎㅎㅎ 



동글동글한 테이블이 있는 작고 귀여운 아담한 가게입니다. 


가게 보시는 분도 한 분 뿐이구요. 


가게는 작지만 간판은 오렌지 색으로 크게 쓰여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아이스크림 가격들이 적혀 있는데 


보통 크게 한 스쿱 당 2만 5천동이에요. 


우리돈으로 천원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저 위에 붙어 있는 사진을 비롯해서 꽤 많은데 


보통 100g씩 담아줍니다. 



그리고 좋은게 아이스크림을 고르기 전 원하는 맛을 


전부 다 맛보고 고를 수 있어요. 


전~부 맛 봐도 되요. 


그리고 맛 보려고 아이스크림을 푸는 것도 제가 퍼요 ㅎㅎㅎㅎ 


 이 아이스크림 케이스가 손님들도 열어보기 편한 자리에 있어서 


숟가락 받고 원하는 만큼 골라서 충분히 맛 본 다음에 주문할 수 있어요. 


처음엔 쿠키앤 크림 주문하려고 했는데 


 보고 먹어보니 rum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rum 아이스크림은 흔히 우리 마시는 럼주 있잖아요. 


특히 해적들의 술로 유명한 럼주 ㅋㅋㅋㅋㅋ 


그 럼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술은 안 들어가 있지만 진짜 제대로 럼 맛이 나서 


순간 아이스크림 칵테일 먹는 느낌? 


저랑 친구랑 둘 다 럼 아이스크림만 골랐어요.  



아이스크림 고른 후에는 토핑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토핑 많이 안 하고 그냥 초코 롤 과자 하나씩만 아이스크림에 꽂았습니다. 



짜라~ 요렇게. 


사진에서 아이스크림이 작아 보일지 모르겠지만 


사실 굉장히 큰 한 스쿱이에요. 


베스킨에서 주는 그런 사이즈의 스쿱이 아닙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금방 사라졌어요. 


럼 아이스크림 진짜 추천이요 ㅎㅎ 


사실 베트남은 아이스크림 참 못 만들어서 


'진짜' 아이스크림이 넘 그립던 참인데 


오늘 그 그림움 살짝 덜어낼 수 있을 정도는 됐던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다낭살이 > 다낭상점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노점 피자  (0) 2018.10.31
다낭 맛집 한식 온달 설렁탕  (0) 2018.10.29
다낭 Novotel sky bar  (0) 2018.10.14
베트남 전쟁박물관 (다낭)  (0) 2018.10.11
밤에만 열리는 노점 튀김집(다낭)  (0) 2018.10.1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