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속눈썹 시술 M's spa

반응형


미국에서는 베트남인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네일샵'이라고 합니다. 


미국으로 이민간 베트남인들이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일이


네일샵을 운영하거나 네일샵에서 일하는 거라고 해요. 


베트남인들이 손기술이 좋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세심한 손길이 필요한 부분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네요. 


저는 오늘 다낭에서 처음으로 속눈썹 시술을 받으러 


친구와 함께 갔어요. 


제가 사실 뷰티 부분에 그닥 관심이 없어서 


화장품도 잘 모르고 미용실도 잘 안가고 


속눈썹 시술은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처음엔 친구가 간다고 하길래 베트남 로컬 손눈썹 샵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했고, 


친구 하는거 보면서 여러분한테 소개하고 싶어서 따라갔는데 


결과적으로 저만 하고 친구는 시간이 늦어져서 못했네요. 


제가 간 곳은 m's spa라는 곳이에요. 



길거리에서 갑자기 안쪽으로 좀 들어간 골목길에 있어서 처음엔 좀 찾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친구는 이곳에 두어번 정도 와봤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단번에 바로 잘 찾더구요. 



주 큰 원룸처럼 공간이 있고 거기에 침대가 여러대 있어요. 



침대마다 손님들이 누워있어서 가 갔을 때는 손님이 꽉 찬 상태였어요. 


예약 없이 가도 괜찮은 곳이라고 서 그냥 왔는데 


친구랑 저랑 둘다 좀 당황. 


일단 메뉴먼저 보자며. 





이게 속눈썹 연장장 메뉴예요. 


가격이 써 있고, 



이건 메뉴의 속눈썹이 어떤 형태가 되는지 보여주는 책. 


그냥 글로만 봤을 땐 어떤 모양이 되는지 상상이 안 되서 어려웠는데, 


책이 있으니까 진짜 고르기 편하덜더라구요. 



제가 잘 몰라서 그렇지 손눈썹도 정말 가지각색 다양한 모양들이 있더만요. 



모두들 숙면을 취하시는 듯 보이네요 ㅎㅎㅎ 



큰 룸 침대가 다 차서 저는 작은 방에 있는 이곳에서 시술 받기로 했어요. 



친가 대신 제 사진을 찍어줬는데 


정말 얼굴이 테이프를 어마어마하게 붙이더라구요 ㅋㅋㅋㅋ 



특히 저렇게 눈 밑에 붙일 때는 눈 커풀이 약간 들 뜬 느낌이라 


눈이 많이 건조해서 불편함이 있었죠. 


그래도 시술을 위해 견뎌야지 뭐 어떻합니까 ㅠㅠㅠ 


하고 나면 1시간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 대략 전부 1시간 반 정도 걸렸어요. 


전 속눈썹 시술이 이리 오래 걸리는 일인 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가장 기본 연장인 '클래식'이란 메뉴의 속눈썹으로 한 거에요. 


이제 연장 중에서는 제일 저렴한 거고, 20만동. 우리 돈으로 만원 정도 냈어요. 


한국에서는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렴한 곳은 저렴하다던데. 


무튼 잘 된 거 같아서 다행히 만족중입니다 ㅎㅎ 


속눈썹 파마도 하고 있던데 이게 불편하면 담엔 파마로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다낭에서 네일이랑 마사지는 많이들 하시던데 


속눈썹 로컬 샵도 저렴하게 갈 수 있어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