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살이 / / 2024. 6. 13. 07:30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2)

반응형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가 너무 큰 바람에 나눠서 하는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워너 브라더스 외관과 역대 포스터들, 호그와트 연회장과 기숙사 휴게실, 마법약 교실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honeybutt.tistory.com/1382

 

[일본]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1)

해리포터 책이 세상에 나왔을 때부터 해리포터 팬인 저는, 여행 갈 때마다 해리포터와 관련된 곳이면 무조건 찾아갑니다. 책도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영화도 전편 다 몇 번이고 볼 정도로 마법

honeybutt.tistory.com

다음으로 제가 간 곳은 조용하고 은밀한 호그와트 내 도서관입니다. 무언가 은밀한 자료가 숨겨져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몰래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도서관인데도 비밀스러운 느낌을 품고 있어 굉장히 좋아한 장소입니다. 

호그와트 도서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에도 이 호그와트 도서관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영화처럼 아주 큰 도서관 전체가 만들어져 있는 건 아니고 작은 일부이기 때문에 도서관은 너무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포토 스폿으로 활용하기에 아주 충분합니다. 

호그와트 교장실

이곳은 호그와트의 교장 선생님인 덤블도어의 교장실입니다. 회오리 감자처럼 생긴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들어갈 수 있는 곳이죠. 덤블도어의 아끼는 애완새인 불사조도 보이고, 덤블도어 교수님도 같이 있기 때문에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세계관에는 전기가 없기 때문에 등불과 촛불로만 이루어진 조명 느낌을 아주 잘 살린 것 같습니다. 호그와트 학교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도 볼 수 있습니다. 

해그리드의 집

바로 해그리드의 집입니다. 금지된 숲 근처에 살고 있는 해그리드의 집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고 아늑한 오두막과 그의 개까지 영화 그대로 있습니다. 다른 점이라면 실제로는 아주 거대한 몸집을 가진 해그리드인데, 여기서는 일반 사람보다 약간 큰 덩치 정도로 만들어져 있다는 거? 

금지된 숲 켄타우로스

해그리드의 집이 있다면 금지된 숲도 있겠죠? 으스스한 푸른빛을 갖고 있는 금지된 숲도 볼 수 있습니다. 그곳에 살고 있는 생명체도 포함해서요. 아군이라 해야 할지 적군이라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금지된 숲에 살고 있는 켄타우로스도 봤고, 위험한 존재인 거대 거미 아라고그도 있습니다. 

아라고그

아라고그는 영화 속 그대로의 어마어마한 덩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래도 거미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실제로 이런 얼굴을 가진 거대 거미를 마주친다면 저는 론처럼 그냥 그 자리에서 기절해버리고 말겠네요. 

해그리드의 동생

켄타우로스나 아라고그처럼 전신이 아니라 반만 구현된 것들도 있습니다. 알아보시겠나요? 해그리드의 이복동생입니다. 거인 어머니 밑에서 태어나서 둘 다 엄청나게 거구이지만, 혼혈인 해그리드와 달리 이복동생은 어머니 아버지 둘 다 거인이라 그런지 해그리드가 통제하기 어려울 정도라, 금지된 숲에 숨겨놓고 키웠었죠. 

해리포터 세계관 인어

인어도 있습니다. 호그와트 앞 호수에는 이렇게 무서운 인어를 포함해 재미있는 생물들이 살고 있는데, 그 호수도 재현되었다면 그 또한 재미 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호수와 그 인어까지 스튜디오 안에 만들어놓기에는 약간의 무리가 있었겠죠. 그래도 영화를 만들 때 디자인해 만든 인어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길어져서, 마법부와 해리포터의 집은 다음 포스팅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Klook.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