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인물 / / 2022. 5. 29. 11:16

여기저기서 들리는 네이마르 목격담

반응형

스포츠 선수에 대해 자주 포스팅 하지 않지만, 네이마르 주디오르 선수는 너무 유명한 축구선수이기도 하고, 현재 한국에 와 있기 때문에 얘기를 한 번 해보고 싶어요. 

 

다음 달 2일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한국이랑 A 매치 평가전을 치루기 위해 브라질 대표팀들이 한국에 왔는데요. 

한국에 온 네이마르

보통 평가전을 위해 필요한 시간만 내서 오지, 일찍 와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별로 없는데, 브라질 대표팀이 일찍 한국에 방문해서 관광을 하는 건 좀 이례적인 일인 것 같아요. 

 

브라질 쪽에서는 시차때문에 일찍 와서 적응중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그렇겠지만 경기보다 왠지 관광 목적으로 온 것처럼 아주 알차게 관광을 하고 다닌다는 목격담이 들립니다. 

 

에버랜드에 가서 놀고 있는게 목격된 바로 같은 날 밤에는, 강남 클럽에 가서 뭘 마셨는지까지 벌써 알려졌어요. 

 

유명세답게 돔페리뇽을 주문했대요. 

 

강남 클럽은 네이마르가 온 다는 걸 알고, 브라질 네온 사인까지 설치할 정도였는데, 클럽 입장에서는 축구팬들의 영웅인 네이마르가 오면 홍보효과는 말할 것도 없는데, 얼마나 신났을까요. 

네이마르 클럽서 찍힌 사진

남산에서는 대표팀 선수들이 옷을 맞춰입고 걸어다니는 모습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네이마르의 본명은 네이마르 주니오르, 현재는 파리 생제르맹 FC 소속으로 활동중인 브라질 선수입니다. 

 

개인 커리어가 어마어마한데, 산투스 FC에서 활동할 때는 팀을 남미 클럽 축구에서 우승하는데 기여를 했고, 바르셀로나에서 4년 운동 후, 현재의 파리 생제르맹으로 역대 최고 이적료로 이적 후 구단 역사상 첫 UCL 결승 진출을 하게 했습니다. 

 

FIFA FIFPro 월드에 2회, UEFA 올해의 팀에 2회, CUL 시즌 팀에 3회, ESM 올해의 팀 1회, UCL 득점왕 1회 등등 뭐 다 쓰기 힘들정도로 이력이 엄청난 선수예요. 

 

개인 수상 한 건 그냥 복사해다가 쓰고 싶을 정도 ㅎㅎ 

 

스타성도 좋은 선수라 1억명이 넘는 팔로워를 갖고 있고요. 축수선수로서 받는 주급을 제외하고도 모델료나 스폰으로 받는 수입이 축구 선수중 3위입니다. 

네이마르 인스타

위에는 호날두와 메시가 있어요. 

 

본인이 외모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옷도 잘 입는 편이에요. 

 

연예 활동에도 관심이 많은지 노래도 부르고 영화 출연도 했습니다. 

 

인성까지야 모르겠지만 늘 화제가 되는 스포츠 선수들이 응당 그렇듯, 종종 감독과 팀원들과의 갈등도 많이 대두됐습니다. 

 

19살에 1년간 사귄 여자친구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도 있는데요. 

네이마르의 그의 아들

그것과는 별개로 굉장한 여성 편력으로 수도 없이 스캔들을 뿌리고 다녔습니다. 

 

네이마르의 스캔들과 연애사도 쓰자면 또 한참일 정도예요. 

 

슈퍼스타인만큼 누가 누굴 만나고 어딜 가는지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입니다. 

 

그러니 한국에서도 딱히 대표팀이 그들의 일정을 밝히지 않아도 어딜 가든 찍혀서 SNS에 바로 올라옵니다. 

 

그런게 슈퍼스타의 삶인가봐요 

 

중요한 건 과연 평가전 때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인데, 한국팀을 응원하러 가는 분들이 대부분이겠지만, 네이마르의 경기를 보러 가는 사람들도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A매치 평가전 기대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