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맥도날드 BTS 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반응형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맥도날드에서 출시한 BTS세트가 아주 핫하더라고요. 

 

저는BTS 찐팬이라고 할 수는 없고, 음악을 자주 듣고, 미국에서 방송출연한거를 종종 찾아보는 정도예요. 

 

친동생을 비롯해 BTS팬들이 주변에 많아서 늘 여러가지 소식도 듣고 있고요. 

 

외국 사는 한국인이라면 더없이 자랑스럽고 고마운 그룹으로 생각합니다. 

 

이번에 특별히 나온 맥도날드 BTS세트는 전 세계 모든 맥도날드에서 먹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총 50여개 국가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 세트라고 해요. 

 

근데 이상한 게 일본에도 BTS팬이 엄청 많은데 일본 맥도날드는 포함이 안 되어있어요. 

 

그래서 제가 맥도날드 BTS세트 먹으러 간다고 하니까 일본에 있는 지인들이 엄청 부러워했어요 ㅋㅋㅋㅋ

 

어제 저녁에 드라이브 쓰루로 사 먹었고, BTS세트에는 햄버거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치즈버거를 추가로 시켰어요. 

미국 맥도날드 드라이브 쓰루 메뉴판

본래 맥도날드는 늘 드라이브 쓰루 줄을 기다려야 하는 일이 많은데, BTS MEAL이 생기면서 줄이 더 길어진 것 같아요. 

 

메뉴판 가장 아래에 보라색 배경으로 큰 자리를 자치하고 있는 BTS MEAL. 

 

치즈버거 추가해서 9달로 조금 넘게 주고 샀어요. 

 

맥도날드답게 주문 즉시 빨리 나와서, 식기 전에 집에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BTS 세트 종이 가방

드라이브 쓰루로 시키면 이렇게 종이백에 담아주는데, BTS MEAL을 시키면 종이가방부터가 달라요. 

 

한국 맥도날드에서도 구매할 때 이렇게 BTS 종이 가방에 담아줍니다 

 

이 또한 팬들에게는 특별하게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사 본 맥도날드 BTS 세트 

제가 받은 BTS세트 MEAL이에요. 

 

감튀는 그냥 일반적으로 평범한 거고, 함께 온 두 가지 소스를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거라고 하는데, '스위트 칠리', '케이준'소스입니다. 

 

미국에서 샀는데도 한국어로 스위트 칠리, 케이준 이라고 써 있는 게 너무 반가웠어요 ㅋㅋㅋ 

 

BTS가 맥도날드 메뉴를 한국어로 쓰게 만드네요 ㅠㅠ 

 

소스 뚜껑도 보라색으로 예쁘게 덮혀있어요. 

BTS세트 개봉

BTS세트에 버거는 없지만 치킨 너겟이 들어있어요. 

 

어제 이 치킨너겐이 어몽어스 모양으로 나와서 그걸 1억원에 팔았다는 뉴스를 봤는데, 저도 혹시 특별한 모양이 없나 한참 찾아봤습니다 ㅋㅋㅋ 

 

안타깝게도 전부 동그랗거나 타원형의 너겟들이 어몽어스 너겟 같은 건 없었어요 ㅠ ㅎㅎ 

보라색의 치킨 너겟 종이 상자

치킨 너겟이 들어있는 종이 상자도 옆면이 이렇게 보라색으로 되어 있어서, 패키지에 신경을 썼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사실 밀 구성은 본래 맥도날드에 있던 소스와 메뉴를 넣은거라 신메뉴는 아닌데, 패키지에 신경을 써서 BTS 세트를 만든거니까요. 

맥도날드 BTS 세트 스위트 칠리소스 

스위트 칠리소스는 칠리답게 정말 매콤했어요. 

 

스위트라고 해서 좀 더 단맛이 강하지 않을까 한데, 매운맛이 더 강해서, 멤버들이 이 소스를 고른건가 싶었어요. 

맥도날드 BTS 세트 케이준 소스 

케이준소스도 본래 있던거라 특별한 소스는 아니지만, 치킨너겟이랑 제일 잘 어울리는 소스 같아요. 

 

솔직히 스위트 칠리소스보다 케이준 소스가 더 맛있었거든요. 

 

거너씨랑 같이 먹었는데 둘 다 케이준 소스가 더 잘 맞는다는데 동의했습니다 ㅎㅎ 

 

너겟이 10개 뿐이라 다 먹고 나니 아쉬웠어요. 

 

그래서 오늘 또 사러 갈까 좀 고민이긴해요 ㅋㅋㅋㅋ 

 

BTS개 맥도날드랑 콜라보하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부분이 이 세트음식뿐만 아니라 굿즈일 것 같은데요. 

 

굿즈가 티, 모자, 가방, 양말 등 심지어 샤워가운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어요. 

맥도날드 BTS 콜라보 굿즈 

한국의 위버스 샵에서 판매하는데, 선착순 판매라서 전 세계에서 시간에 맞춰 몰려서 주문을 넣었을 거에요. 

 

배송은 7월 9일부터 한다고 하니, 7월에 여기저기서 배송된 굿즈 받아들고 행복해할 사람들 많겠네요 

 

맥도날드 BTS 굿즈 중에서 제가 제일 귀엽다고 생각한 건, 마스킹 테이프랑 로고 펜 세트. 

BTS 맥도날드 로고 테이프, 팬 세트 

테이프는 본래 제 물건에 붙여서 나름의 커스텀을 자유롭게 해 볼 수 있는 도구고, 팬은 맥날 로고랑 BTS 로고도 잘 살렸지만,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을 연상하게 하는 굿즈라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이런 콜라보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글로벌 기업과 글로벌 가수와의 콜라보 너무 좋아요 ㅋㅋ 

 

맥도날드와 BTS 콜라보가 꽤나 성공적인 것 같은데, 다음에는 또 어떤 글로벌 기업과 콜라보를 할 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