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 항공 한국 런칭

반응형

뱀부 (Bamboo) 항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생긴지 얼마 안 된 베트남 국적 항공사입니다.

녹색과 흰색 파란색을 내세워 깔끔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주는 항공사죠. 

 

기존의 베트남 국적 항공사인 비엣젯과 베트남 항공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뱀부 항공이 생긴지 얼마 안 되서 베트남 제 지인들 사이에서 한동안 이 항공사가 화제가 됐었어요. 

 

뱀부 항공 타 본 적 있냐 어떠냐 하면서 말이죠. 

 

저는 타볼 기회가 없어서 못 타봤지만,

 

베트남 항공사 중 현재까지는 가장 제시간에 출발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네요. 

 

워낙 항공사들이 연착되는 일이 많아서;; 

 

또 항공 서비스도 괜찮다고 하는데 저도 기회가 되면 꼭 타보고 싶은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 항공사들이 의외로 되게 괜찮아요. 

 

결코 한국 국적기에 뒤지지 않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이 뱀부항공사가 한국에도 런칭을 했습니다. 

 

한 해 316만명의 한국인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가는 이 시점에서 빠르게 한국 런칭이 이뤄진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겠죠.

 

또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오는 사람들도 작년 한 해 약 45만명으로 집계됐다고 하니 그 수가 결코 적지 않습니다.

 

현재 뱀부항공은 20개의 국내선과 3개의 국제선밖에 없지만

 

2019년 올 해 말까지 약 40개로 노선 수를 확대할 거라고 합니다.

 

현재 베트남과 미국 직항 항공은 아직 없는데, 곧 직항이 생긴다는 카더라 통신이 있었어요 ㅎㅎ

 

그게 뱀부 항공이 될 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한국의 뱀부 항공 총판 대리점은 PAA라고 불리는 Pacific Air Agency Group에서 담당하게 됐습니다.

 

한국 런칭 때문에 한국에서 승무원을 모집이 이루어졌었는데,

 

그 때문인지 승무원 준비생 중에서 뱀부항공 합격 후기 같은 글들도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격은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베트남 현지인들도 국내 여행시 이 항공사를 이용하기에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언젠가 뱀부 항공을 탑승하는 날이 생김 꼭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ㅎㅎ 

 

아래 링크가 뱀부항공사 홈페이지인데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해보시길 :) 

 

https://www.bambooairways.com/en/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