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타코야끼 (일본인사장님)

반응형

날씨가 흐린 날, 덥지 않아서 거너씨랑 걸어서 마트에 가기로 했어요. 


조금 먼 마트로 가는 길이었는데, 가는 날이 휴일이어서 그런지 


대부분의 가게와 마트들이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실망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우연히 문 연 가게가 보였는데, 


커다란 문어 한 마리가 간판에 붙어 있고,


'takoyaki'라고 써 있었어요. 


다낭에 물론 일본인 관광객도 있지만


한국인 관광객에 비해 은근히 보기 어려워요. 


그리고 일본식 식당도 있지만 정말 몇 안 되고


제대로 음식을 하는지도 의심스럽구요. 


일식도 한식만큼이나 좋아하는 저는 일본음식이 그립던 참이었는데, 


타코야끼라는 간판을 보고 정말 자석 끌리듯 갔어요. 


거너씨도 제가 일본음식을 좋아하는 걸 알기 때문에,


배가 안고팠는데도 같이 가줬죠. 



야외에서 커피나 음식을 즐기는 베트남인들의 특성을 배려해


밖에 작은 테이블 몇 개가 놓여있고,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으나


좁고 더워서 실내에서 먹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았어요. 


보통 5시 오픈인데 저희가 조금 일찍 들어갔어요. 


그래도 호탕한 사장님이 조금 기다리라고 하고 


음식을 빨리 준비해서 만들어주셨죠. 


일본인 사장님인데, 영어도 굉장히 능통하고 


성격이 엄청 시원시원하니 좋아요. 


3개월 전에 문을 연 가게래요. 


종업원 한 명을 두고 둘이서 일하더라구요. 


타코야키와 야키소바를 하나씩 주문하고, 


테이블을 보니 맥주 광고가 있었어요. 



베트남에 있는 다리를 모티브로 해서 만든 크래프트 비어더라구요. 


베트남에서 크래프트 비어를 본 게 처음이기도 하고, 


넘 신선해보여서 한 병 시켰죠. 




거의 고민할 거 없이 빨강색 V.R.A를 시켰는데, 


이 다리가 바로 저희 집 바로 앞에 있어서 


늘 거실이나 창문있는 방에서 보이는 다리거든요. 


맛은....



아, 정말 어마어마해요. 넘 맛있어요!!! 


진짜 최고~


다낭 이사와서 술을 잘 안 마셨는데


이 날 거의 처음으로 술 시켜 먹은 날이었고,


맥주가 넘 맛나서 기분도 한층 업됐었죵.


따라~~ 주문한 타코야키입니다. 


사장님 추천 타코야키로 주문했어요. 


타코야키가 일본 스타일 베트남스타일 뭐 이런식으로 해서 


팔더라구요. 


일본 스타일로 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만들어주셨어요. 


넘넘 맛났어요! 그리운 타코야키 맛 ㅠㅠ



이건 야키소바예요. 


물론 이것도 맛있었지만, 타코야키 전문점이라 


타코야키 맛이 대박이었어용. 


다낭 방문하는 일본분들 가 보시라고 


제 인스타에 올렸었는데 많은 일본분들이 


좋아해주시더라구요. 


맛나게 잘 먹고 가는 길에


사장님이 손에 들려준 전단지 한 장 




ㅋㅋㅋㅋㅋㅋ 배달도 되니 시켜먹으라는 거였어요. 


한국어로도 '배달', '타코야키' 써 있는 거 보이세요?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다는 거 알고 


한국어도 적어넣는 센스. 



뒷 장에는 메뉴가 일본어, 영어, 베트남어로 적혀있구요. 


저는 조만간 다시 가거나 배달을 시켜 먹을 거 같아요. 


다낭까지 가서 굳이 타코야키를 먹고 하시는 분들은 없지만, 


긴 시간 머무시는 분들이나, 타코야키 마니아 분들은 


다낭에서 색다른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을 듯! 해요 :) 



반응형

'다낭살이 > 다낭상점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g C 마트 주차장  (0) 2018.05.11
다낭의 첫 크래프트비어 7Bridge beer  (0) 2018.05.10
베트남 정수기  (0) 2018.05.09
베스킨 로고가 있는 반미가게 -호이안-  (0) 2018.05.08
마담란 비추음식  (0) 2018.05.07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