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 of life

반응형

다낭 식당 포스팅입니다. 


현지에 사는 외국인들이 가는 곳인데요. 


저희 집에서 그렇게 멀지 서양식 레스토랑이에요. 


피자, 햄버거, 파스타 같은 걸 팔지요. 


처음에 집 계약하고 나서,


집 주인한테 근처 식당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추천 받았던 곳이 이 가겐데용. 


구글 지도에서도 떡 하고 바로 가게 이름이 잘 표시되는


꽤나 손님있는 가게예요. 





건너편에서 가게 찍은 사진이에요. 


나무들에 가려져서 간판이 잘 안보이네요 ㅎㅎ 


2층이구요. 한국어로도 '식당'이라고 쓴 현수막을 붙여놨어요. 




식당 내부예요. 


진짜 열대지역의 식당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단골손님이 많아 인기있는 식당이지 


관광객이 많아 인기 있는 식당이 아니에요. 


그래서 갈 때 마다 북적이지 않고 조용한 편이고 


전에도 보던 손님이 그 자리에 또 앉아 있는 걸 볼 수 있죠. 




서양식 음식을 파는 만큼 


대부분의 메뉴들이 영어로 적혀 있고, 



직원들도 영어를 잘 구사하기 때문에 


주문 외에도 의사소통 하는데 큰 무리가 없어요. 



저는 유리 창가 쪽에 앉아서 밖을 보면서 식사 했는데요. 


가게 한 쪽에 있는 책꽂이에서 한국어 책을 찾았네요. 


영문 책들만 잔뜩 꽂혀있는 줄 알았는데, 


반가운 한국어 책 ㅠ 


다낭에서 처음 본 한국어 책이에요. 






 음식들도 깔끔하고 맛있게 나옵니다. 


양도 많아서 아주 배불리 먹었어요. 


혹 베트남 현지식에 질려서


저렴한 가격에 조용히 서양음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Bread of life 추천이에요. 




식당주소: 4 Đống Đa, Thuận Phước, Q. Hải Châu, Đà Nẵng


* 구글지도에 가게 이름만 쳐도 나와요. 



반응형

'다낭살이 > 다낭상점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담란 비추음식  (0) 2018.05.07
ka cong카페  (0) 2018.05.06
냐벱식당 후기  (0) 2018.05.04
베트남의 개구리 요리, 그리고 콩카페 시그니처메뉴  (0) 2018.05.02
다낭 종합병원 family hospital  (0) 2018.05.0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