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b 포인트로 영화보기

반응형

동남아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대표 app


바로 grab이죠. 


교통수단이 부족한 베트남에서 


grab은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정말 쓰기 좋아요. 


베트남에 grab 시스템이 없었다면 


저는 여기로 이사오는 거 정말 다시 한 번 생각했을 것 같아요. 


오토바이가 이 나라에서는 워낙 기동성이 좋으니까 


아예 없이 살 수는 없어요. 


차만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건 비용도 많이 들고 매번 기다리기도 힘들어서요. 


저는 아직 운전도 미숙하고, 


베트남사람들 운전 한국인과 비교도 안 되게 정말 막 해서 


언제 죽을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낭은 교통체증도 적고 괜찮은 편인데도. 


그래서 멀리 갈 때는 꼭 grab 차나 grab 오토바이를 이용합니다. 


워낙 많이 탔더니 grab 포인트가 쌓여서 플레티넘 등급까지 됐어요. 


그런데 포인트가 계속 쌓이면 뭘해요. 


이걸 안 쓰면 무용지물이겠죠. 


그래서 grab 포인트를 어따 쓸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랩 앱을 열면 상단 맨 왼쪽에 동그라미 안에 사람 얼굴 처럼 생긴 마크 있어요. 


이게 사진 넣으면 사진이 들어가는 거 같은데 


저는 아무것도 안 넣어서 이렇게 비어있네요. 


 그 부분을 클릭하면 새로운 바가 뜨는데 



아이디와 갖고 있는 그랩 포인트가 몇 점인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방금 전 포인트를 쓴 지라 5천점 정도 있네요. 


등급도 포인트 숫자 옆에 나오구요. 


베트남 와서 이룬 건 그랩 등급 높아진거 밖에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그랩 포인트로 뭘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위에서 두 번째 있는 grab rewards를 누르세요. 



그러면 포인트로 뭘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어요. 


기부도 할 수 있고, 특정 항공사 여행사 이용시 할인 받는 용으로도 가능하고 



특정 음료수 집과 고깃집에서도 포인트 차감해서 싸게 먹는 것도 가능하구요. 



저는 제일 맘에 드는게 cgv영화 보는 거에요. 


아래에 '넷플릭스'같은 앱으로 동영상 컨텐츠 무제한으로 보는 것도 있지만 


저나 거너씨나 둘다 영화관가서 영화 보는 걸 좋아해서 


좋은 영화 나오면 바로 다낭 cgv로 달려가서 보기 때문에 


영화관에서 grab포인트를 쓸 수 있다는 건 


저에게 생각보다 큰 매력이거든요. 


포인트로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저 cgv 영화 카테고리를 누르고 



아래에 Purchase 녹색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2200점 차감되면서 


영화 티켓을 얻게 됩니다. 


영화 티켓은 써야 하는 유효기간이 있는데 대략 6개월 정도니까 


충분히 쓸 수 있어요. 



그리고 공휴일, 설날 그런거 상관 없이 쓸 수 있는 영화 쿠폰입니다. 


참 좋죠잉? ㅎㅎ 




포인트로 영화 쿠폰을 구매하면 코드가 나오는데요. 


모자이크 해 둔 부분이 그 코드가 나온 부분이에요. 


맘에 드는 영화가 나와 이 쿠폰을 쓰고 싶다면 


결제 하실 때 저 코드를 쓰시면 되요. 


다만 한 가지는 요일, 시간 상관 없이 쓸 수 있는 표지만 


2D 영화밖에 안 된다는 사실. 


3D나 4D는 그랩 쿠폰으로 관람 할 수가 없습니다. 


요것만 주의하시면 되요. 


이 밖에도 많은 사용처가 있으니 같은 방법으로 취향껏 포인트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