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1. 6. 12. 03:33

어릴 때 부터 남달랐던 떡잎 SF 9 찬희

반응형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요. 

 

SF9이라는 그룹의 찬희예요. 

 

아이돌 그룹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SF9이라는 그룹을 처음 들어보셨을 수도 있지만, 찬희의 얼굴을 보면 "어! 드라마에서 봤는데?" 하면서 떠올리실 거라고 생각해요. 

SF9 찬희

저 또한 찬희를 눈 여겨본 계기가 된 게 '스카이캐슬'이었으니까요. 

 

스카이캐슬이 한창 방영될 때, 대한민국이 들석일 정도로 인기였는데, 거기서 좋아하는 여학생 살인범으로 누명을 쓴 억울한 역을 받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스카이캐슬은 한 회도 빼놓지 않고 다 보면서, 찬희는 연기 경력이 오래된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데 불행한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아역배우 출신이라 1차로 놀랐고, 아이돌 그룹에서 메인 댄서를 맞고 있어서 2차로 놀랐습니다. 

 

어쩐지... 어릴 때 부터 아역을 하면서 연기 실력을 키워온 사람들은 확실히 좀 다른 것 같아요. 

 

아역배우로 연기했던 필모그라피를 보면 전부 유명한 작품들이 많아요. 

아역배우 강찬희

선덕여왕, 수상한 삼형제, 내 마음이 들리니, 시그널 등... 

 

2000년생인데, 2009년부터 연기 활동을 했으니 꽤 이른 나이에 사회 생활을 한 셈이네요 ㅎㅎ 

 

아역으로 연기한 배역 중 가장 두각을 나타냈던 게 '내 마음이 들리니'라는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맨발로 끌려가고, 할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하는 등, 표현하기 어려운 역할이었는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징그러울 정도로 연기를 잘 해, 당시 따로 인터뷰까지 했었습니다.  

찬희 아역배우 시절 

눈이 너무 크고 똘망똘망해서 어릴 때도 너무 잘생겼었어요. 

 

역시 비쥬얼이 남다른 사람들은 어릴 때도 빛이 나네요. 

 

성인이 된 이후엔 몇 개의 영화에도 출연했는데, '굿바이 싱글'에서 '단지' 남자친구 역을 했더라고요. 

 

아역 연기자 외에도 다양한 경력이 많아요.

 

라디오. 예능, 패션쇼, 광고 등 연예계에 발을 들이고 할 수 있는 활동은 다 찾아서 한 것 같아요. 

 

소속회사는 FNC고, SF 9으로 데뷔한건 2016년입니다. 

 

SF 9는 이름에도 알 수 있듯이 9명의 남자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인데, 찬희는 여기에서 서브 래퍼와 메인 댄서를 맡고 있어요. 

 

너무 순둥순둥하게 생겨서 왠지 고운 발라드를 멋들어지게 부를 것 같은 이미지지만, 데뷔 전 20명의 연습생 중 춤으로 1위를 했을 정도로, 댄스에 재능이 있고, 때문에 팀 내에서도 메인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댄스 영상을 몇 개 본 적이 있는데, 전문 댄서들이랑 별 차이가 안 보일정도로 잘 춰요. 

 

팔 다리가 길어서 그런가 체형도 춤추기에 적합한 체형 같고, 굉장히 부드럽게 춰서 쉬운 동작처럼 보이는 것도, 알고보면 어려운 동작을 찬희가 쉽게 표현한 게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찬희가 무대에 있을 때보다 연기하는 걸 더 좋아하는데, 약간 슬프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외모여서 그런지 뭔가 사연있는 역할 하기에 찰떡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맡은 배역들을 보면 좀 불우한 스토리를 갖고 있는 슬픈 배역을 많이 맡았아요.

 

그래도 요즘엔 밝은 배역이나 웃긴 역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 점차 넓어지는 연기 스펙트럼이 보기 좋습니다.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OST도 불러서, '그리움', 'How do you do'라는 곡이 있어요. 

 

목소리는 좋지만 솔직히 노래 실력은 아직 다듬어 지지 않은 느낌이라, 아주 잘 부른다고는 할 수 없어요. 

 

이제 막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면서 더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는 사람이라 앞으로를 더 기대해봅니다. 

 

최근에는 '진로이즈 백' 소주 모델까지 됐어요.

 

소주 모델은 가장 핫한 스타들만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찬희가 그 반열에 올랐네요. 

 

현재는 '이미테이션'이라는 드라마도 하고 있고, 다음 달에는 SF 9로 컴백도 한다고 해요. 

 

7월부터는 찬희 무대 챙겨보느라 제가 더 바빠질 것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

'세상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 로맨스 드라마 '월간 집'  (9) 2021.06.16
뷰티계를 들썩이는 배우 채정안  (12) 2021.06.13
김형서로 활동하는 가수 비비  (7) 2021.06.10
스파오 프렌즈 콜라보  (10) 2021.05.27
모범택시 빌런 차지연  (12) 2021.05.25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