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1. 6. 13. 05:12

뷰티계를 들썩이는 배우 채정안

반응형

한국 연예인 분들 중에서 유튜브를 안 하는 연예인을 꼽기 어려울 정도로, 다들 자기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아무래도 대중에 더 자주 얼굴을 내밀고 인기를 얻어야 하는 직업이기에, 이 유튜브를 적극 활용해서 재기에 성공하시거나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분들이 많이 계시죠. 

 

코미디언 분들 중에서는 방송에서 설 자리가 없어진 후, 유튜브를 이용해 더 많은 끼를 표출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오히려 좋은 점이 많다 싶어요.

 

그런데 제가 구독하고 좋아하는 유튜버 중에서는 연예인 분들이 그리 많진 않아요. 

 

개그채널이나 영화 채널, 미스터리나 정보 영상에 관심이 가서 그런지, 자기 자신에 대해서 얘기하는 유튜버들 영상은 이상하게 클릭을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근데도 최근 구독하고 보게 된 연예인 유튜브가 있는데, 바로 배우 채정안씨의 유튜브예요. 

 

채정안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울랄레오'인데, 오래 전 가수로 활동하실 때 불렀던 노래 가사에 나오는 부분입니다 ㅎㅎ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때는 배역에 가려져 몰랐는데, 예능과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자연스러운 모습은 엄청 털털하면서 푼수떼기같은 모습이라 너무 귀여워요. 

 

올 해 만으로 43세인데 변치않는 몸매와 자기관리로 여전히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 언니예요. 

 

90년대 말과 2000년대 초에 가수로 활동했을 때는 신인상을 받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좀 했었어요. 

채정안 가수 활동 시절

당시에는 유행이었던 테크노 음악을 들고 나왔었고, 이정현씨랑 약간 라이벌 구도로 가기도 했는데, 가사를 잊어버리고 음이탈의 실수를 냈던 방송사고 이후, 연기에만 몰두하고 더이상 가수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로 서브 주.조연을 맡아왔는데, 어느 드라마에서나 자연스럽게 연기를 하는 편이라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연기력도 점점 좋아졌고요. 

 

채정안씨가 인생 캐릭터는 역시 커피프린스의 한유주 역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커피프린스 한유주

어제 본 아는 형님에서도 아직도 커피프린스 재방료가 들어온 다고 한 적이 있으니까요. 

 

출연진 모두 화제가 된 드라마지만, 청순하면서 당차고, 먼저 남자에게 무릎꿇고 프로포즈를 할 정도로 자신감 있는 캐릭터여서 어쩌면 주연이었던 윤은혜보다 더 사랑 받은 것 같아요. 

 

당시 저도 이 드라마에 빠져서 홍대에 있는 커피프린스 카페를 직접 가서 음료도 먹고 사진도 찍고 하며 놀았던 기억이 있어요. 

 

아쉽게도 그 후로는 한유주 역을 뛰어넘을 캐릭터를 만나지 못 했지만, 인생에 그런 리즈 캐릭터를 하나쯤 만들었다는 것도 대단한 거겠죠. 

 

채정안씨 유튜브에서는 주로 뷰티. 쇼핑 아이템을 다루고 있어요. 

 

본인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뷰티 유튜버로서의 역할도 엄청 잘 해주고 있습니다. 

 

채정안씨가 영상에서 언급한 뷰티 아이템들은 구하기 힘들 정도로 인기고요. 

 

피부와 헤어 관련 제품을 올릴 때 마다 굉장히 관심있게 보는데, 특히 제일 탐나는 제품이 잔머리를 새로 나게 해주는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이에요. 

채정안 유튜브 

채정안씨가 제품 쓰기 전과 후 어떻게 헤어 라인이 변했는지 직접 보여줬는데, 차이가 너무나 명확해서 엄청 사고 싶은 제품이에요. 

 

특히 M자 탈모 있는 여자분들이 쓰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전 M자 탈모는 아니지만 머리숱이 많이 줄고 있어서 엄청 쓰고 싶어요. 

 

근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현재 살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리바이탈래쉬 제품은 본래 속눈썹 영양제가 유명한데, 헤어제품도 효과가 좋아서 연예인분들도 많이 쓰나봐요. 

 

아는 사람들은 오래전부터 알았던 거겠지만, 저는 채정안씨 뷰티 영상 보면서 이런 아이템이 있구나라는 걸 배우고 있어요 ㅎㅎ 

 

저도 40대가 되도 저렇게 청순하게 늙고 싶다는 ㅋㅋㅋ 

 

원하는 사람을 보면서 따라하고 배우게 되면 비슷해지겠죠? ㅋㅋ 그게 어떤 분야든. 

 

본바탕이 너무 다르긴 하지만 뭐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ㅎㅎ 

 

올해는 유튜브 외에 예능에는 많이 출연을 안 했는데, 좀 더 자주 나와서 매력을 뽐내주셨으면 좋겠어요. 

 

채정안씨의 유튜브는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길게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ktGIKibxR7agzlF62Mbx2A

 

채정안TV

❤️채정안TV ❤️ 솔직담백한 내공만렙 언니의 패션&뷰티 팁 기대해주세요~ 😘✨ - 비즈니스 문의: ulalleo7@gmail.com

www.youtub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