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4 (슈렉:겁나먼왕국)

반응형

싱가포르 유니버셜에서의 다음 어트렉션은 슈렉입니다. 못생긴 녹색괴물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지금도 너무나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인데 유니버셜 안에 슈렉과 피오나공주가 사는 겁나먼 왕국을 만들어 놨습니다. 

겁나먼 왕국

성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Far far away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성이 생각보다 엄청 크게 지어져 있어서 진짜 누가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겁나먼 왕국

성 위에 못된 마법사 할머니도 있습니다. 이 할머니가 빠지면 슈렉이 아니죠. 이렇게 성이 큰 이유는 실제로 성 안에 슈렉 극장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성에 들어가서 사람이 어느정도 모이면 성문이 닫힙니다. 그리고 피노키오와 돼지들이 

슈렉 1편에서 죽음을 당했던 못생긴 왕에 의해 고문당하고 있는 게 보입니다. 그 못생긴 왕의 영혼이 다시 슈렉을 괴롭혀서 

피오나를 죽여 영혼 결혼식을 하려는 콘셉트입니다. 간단한 스토리 영상을 보고 더 안 쪽으로 들어가면 정말 극장같은 곳이 나옵니다. 

슈렉 극장

가장 오른쪽 끝에 말하는 거울도 보입니다.  이 커텐이 쳐지면 4d 안경을 쓰고 감상합니다. 동키와 함께 달리기도 하고 

물도 튀기고 폭포 아래로 떨어지기도 하고 동키 아내인 용도 탑니다. 재밌게 구성 잘해놨으니 슈렉파트에 오시면 꼭 놓치지 말고 보시길 바랍니다. 공연을 보고 밖에 나와서 슈렉 부부와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저는 한 번 놓치고 두 번째 줄 한참 기다려서 찍었습니다. 

 

유니버셜 슈렉 식당

슈렉 파트까지 보고 나면 대략 점심때가 돼서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합니다. 

 

메뉴

슈렉 마을 옆에는 치킨집이 있습니다. 여기서 치킨 콤보랑 핑커치킨 시켜먹었습니다. 

점심 메뉴

양념이 독특합니다. 다른데서 맛본 적 없는 양념맛입니다. 

식당 인테리어

슈렉 식당은 슈렉 영화 캐릭터들 그림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벽면 캐릭터 그림

하나 같이 다 마음에 들어서 떼오고 싶은 게 한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식당 안 새

싱가포르에는 한국에서 본 적 없는 새가 많은데 유니버셜 내에도 많습니다. 식당 문을 열어두고 있어서 새들도 뭐 얻어먹을 거 없나 하고 자꾸 들어옵니다. 직원들은 분무기를 뿌리면서 내쫓으려 하지만  날 수 있는 애들이니 천장에 달아놓은 샹들리에로 가서 잘도 도망칩니다. 그런데 사람가까이에는 잘 안 오고 음식도 안 뺏어먹으니 안심하세요. 단지, 새 앞에서 같은 새 종류인 닭튀김을 먹고 있는데 약간 좀 기분이 이상했습니다. ;;

 

음식 나눠 먹는 새들

감자튀김을 조금 던져줬는데 그걸 받아먹고 저희 테이블 앞에서 한참 머물다 갔습니다. 직원한테 제지 당해서 한 번 던져주고  더 주지는 못 했지만 얘네는 미련을 못 버린 듯합니다. 

슈렉 와플

슈렉 와플도 팝니다. 초콜렛 시럽을 올리거나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팝니다. 

슈렉 와플

초콜렛과 슈가파우더 때문에 얼굴이 살짝 가려지긴 했지만 완벽한 슈렉 얼굴입니다. 와플이 이쁘기도 하지만 진짜 맛있었습니다. 갓 구워낸 따뜻한 와플이라 포크질 몇 번 하면 금방 사라집니다. 슈렉 성 가시면 꼭 이거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