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의 한식당 초원식당

반응형

얼마 전부터 제가 순대국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식당 알아보고 찾아다니고 있는데, 


그러다 계속 실패해서 결국 베트남 정보 카페에 


글 올려서 물어봤어요. 


순대국이나 뼈해장국같은 국, 탕 종류가 너무 먹고 싶은데 


어디 다낭에 파는 곳 없냐고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ㅠ 


그랬더니 감사하게도 두 개의 답글이 달렸는데 


두 분다 '초원식당'을 언급해주시더라구요. 


다낭의 '빈컴 플라자' 뒤에 있는 한식당인데 순대국이 있다구요. 


정보 얻자마자 언제 가나 벼르고 있다가 


오늘 아침도 거르고 바로 달렸죠 ㅋㅋㅋㅋ 


거너씨도 한국 음식 너무 사랑해서


먹고 싶어 안달나 있던 상태였어요. 


제발 지금도 영업하길 


제발 문 열었길 


제발 맛이 괜찮길 


얼마나 바라면서 달렸던지 ㅋㅋ 




따라~~~ 드디어 도착!!! 


오토바이 주차하면서 문을 열었나 안 열었나 열심히 


고개를 휘둘러가며 살폈죠. 


안에 불이 켜져있는 걸 보는 순간 환희! ㅋㅋ 



식당 내부에요. 


밖에 5개 정도 테이블이 있고 안 쪽으로 룸이 있는 것 같았는데 


통로 안으로는 들어가보지 않아서 확실히 확인하진 못했어요. 


한국인 사장님이 하시는 것 같았고, 


제가 11시쯤 갔는데 그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티비로는 오래 전 '1박2일'이 가장 흥행하고 있을 때의 


영상이 비디오로 틀어져있었어요. 


저도 그때 1박2일 넘 재미있게 봤던 팬이라 


열심히 봤어요 ㅋㅋㅋ 


소주 포스터를 비롯해서 정말 한국 식당 같았어요. 



메뉴는 한국어로만 써 있는 걸 주셨는데 


한국어판만 있는건지 다른 언어용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먹고 싶은 음식들이 한가득!! 


오늘은 일단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시켰고 


다음에는 다른 음식을 하나하나 시켜봐야겠어요 ㅋㅋ 



밑 반찬 세팅~ 


양념장, 새우장, 야채, 김치, 깍두기, 깻잎 장아찌, 쌈장, 쏘야 까지  


한국 친구들한테 밑반찬 사진 보내주니까


한국보다 더 잘나온다며 놀라더군요 ㅋㅋ


한국 순대국집 밑반찬에는 쏘야가 없다고 ㅋㅋ 



짜라~ 드디어 주문한 순대국



그리고 뼈해장국! 


들깨가루랑 소금통이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어서 


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만족도는 90%! 


맛은 당연히 한국 순대국 맛집에 비교하기 어렵지만 


외국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순대국을 접하는 것 자체가 


저는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ㅎㅎ 


순대, 간, 내장,귀 등 왠간한 부속품 다 들어가 있었고 


국물 맛도 괜찮았어요. 


간이 한국 보다 좀 퍽퍽한 감이 있었지만 


안 남기고 싹 다 먹을 만큼 괜찮았구요. 


거너씨도 뼈해장국 안 남기고 다 먹었는데 


저한테 이 식당 찾아줘서 넘 고맙다며 앞으로 일주일에 1번씩 


여기 오게 될 겉 같다고 ㅋㅋㅋㅋㅋ 


한국음식 매니아 거너씨 :) 


 아 정말 간만에 그립던 한국 음식 먹어서 행복해요 ㅠㅠ 


한식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