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레이디부다 (해수관음상)

반응형

다낭에 살기 시작한 이후로 제대로 된 관광은 한 번도 안 한 저. 


거의 카페나 맛집 탐방, 시장 위주로 가곤 했기 때문에 


관광지에서 관광을 안 했어요 ㅋㅋㅋ 


일전에 했던 다낭 관광은 다낭 정착 전 답사왔을 때 구요. 


며칠 비가 와서 날씨도 선선한데다 너무 어딘가 나가고 싶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관광지인 해수관음상 (레이디부다)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가는 길에 다리 하나를 지나야 하는데 


그 다리가 바로 저희 집 앞에 있거든요. 



바로 이 다리예요. 


저희 집 옥상에 찍은 사진. 


다리 근처 집이라 밤에는 야경이 넘 예뻐요. 


이 다리를 실제 건너간 적은 지금까지 딱 두 번있는데, 


날씨 좋은 날 건너가면 다낭의 하늘과 강, 바다가 맞닿아 있어서


정말 너무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다리 위 풍경이 넘 예뻐서 찍고 싶었는데, 


폰을 오토바이 의자 속 공간에 넣어버려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다리 풍경을 즐기고, 한참 라이딩을 하다보면,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이게 미케 비치에서 보는 바다랑은 또 달라요. 


색도 다르고 풍경도 다르고 파도 모양도 다르고. 



제가 이렇게 밖에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실제로 라이딩을 하며 본 바다는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워서 


탄성이 미친듯이 나왔어요. 


바다가 아름다워서 탄성이 나왔다기보다 


제가 마치 바다 한 가운데 망망대해에


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배를 탄 것도 아닌데 그런 느낌을 받은 건 처음이어서 


벅찬 감동을 받으며 갔던 길이에요. 



라이딩 풍경이 너무 좋아서 즐기면서 가다보면 


해수관음상에 도착해요. 


주차를 하고, 이 계단 위를 올라갑니다. 



계단 오르기 전에 지도가 있는데, 


베트남어로 되어 있어서 열심히 그림만 봐요 ㅎㅎ



해수관음상이 워낙 크기 때문에 


오면서도 잘 보이고, 계단 오르면서도 옆 모습을 볼 수 있어 


한 장 찍었습니다. 



이 입구를 통과하면 본격적으로 절들이 있는 공간. 





정원에서 해수관음상 뒷모습을 ㅎㅎ



물론 관광객이 있었지만, 많이 붐비지 않고 


나무 하나하나 예쁘게 손질해놓고 


잘 가꿔놨더구요 



절 안에 들어갈 때는 무조건 신발을 벗어야 하구요. 





절에서 본 정원 풍경입니다. 



실내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처님께 기도를 하고 있어요. 



저도 안으로 들어가 기도를 했는데, 


그 전에 짧은 바지나 치마를 입고는 실내 출입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절 앞에 계신 분이 이렇게 다리를 가리는 천을 주셨어요. 


승려복 같은 회색 천이네요. 


짧은 기도를 마치고, 정원을 둘러보는데 



조각상들 중에 이렇게 한 손을 들고 있는 


조각상들이 몇개 있더라구요.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 아이스크림 먹을 사람~!"


"네~" 


이러는 거 같서 웃겼어요 >_<



뿌리 굵은 나무와 



소를 타고 있는 나무...


정말 신기한 아이들이 많은 것 같아요. 



청소 잘 되어 있는 깔끔한 정원. 



그리고 해수관음상. 



해수관음상을 뒤로 하고 본 아름다운 다낭 풍경 




정말 매우 즐겼던 해수관음상 관광이었어요. 


해수관음상보다는 사실 가는 길의 풍경과 


그곳에서의 다낭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이렇게 아름다운 다낭에 가능하면 


있고 싶을 때 까지 계속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불교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부처님 조각상 봐서 뭐 하나 하는 생각보다 


이 주변 풍경이 아름다우니 꼭꼭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다낭에 정착하고 싶어질지도?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집에 가는 길에 찍은


다리 위 하늘 영상을 올릴게요. 





반응형

'다낭살이 > 다낭상점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꽝 24/7 (베트남누들)  (0) 2018.06.08
다낭 치과  (0) 2018.06.08
다낭, 오토바이 수리점  (0) 2018.06.06
May nail&spa in Danang  (0) 2018.06.04
Potluck party  (0) 2018.06.0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