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하라 투어 (사찰, 정원, 키요버거)

반응형


대마도에서도 작게 나마 시티 투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티아라'라는 쇼핑몰이 있는 '이즈하라'라는 지역이 있는데 


다행히 지역 버스가 있어서 저희는 버스를 타고


'이즈하라'로 갔습니다. 


'히타카츠'라는 지역과 '이즈하라'를 왔다갔다하는 버스가 있어서 


그거 타시면 되요. 대신 시간은 좀 걸려요. 2시간?


 


친구 자는 동안 저만 살아서 몰래 사진 찍음 ㅎㅎ 


이렇게 열시미 자면서 가다보면 어느새 '이즈하라 도착'.


사실 대마도 자체가 작은 섬이고 시골이라서


젊은 사람들이 할 만한게 그리 많진 않아요. 


그래도 방문한 곳 몇 곳 사진 좀 보여드릴게요. 




















정말 열심히 사찰들을 돈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 


사찰, 신사 좋아하시는 분들은 둘러 보는 거 좋아하실거 같아요. 


저랑 제 친구는 쭉 보고 에마 (소원 적고 매다는것) 구경, 


기도하고 줄 당기기도 했구요. 


다들 일본 지역 가면 한 번씩 해 보는;;; 대마도도 일본이기에. 






안에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신으면 불편하지만 장식용으로 갖고 싶은 일본 전통 신발. :) 



내부는 이렇게 도서관 처럼 꾸며져 있고요. 




다실에 앉아서 아무것도 안 할거면서 괜히 사진 한 방 찍어봤습니다. 






여기는 가네이시성 정원이라고 하는 곳 인데  


안에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곳이에요. 


입장료는 정말 얼마 안 했던거 같아요. 


200엔인가 500엔인가. 


그리고 일찍 가서인지 아님 다들 쇼핑러 가서인지 관광객도 


별로 없었구요. 


갔을 때 딱 저, 제 친구 그리고 미국인 남자가 한 명 있었는데 


이 친구의 이름은 Jack. 


부산에서 살아서 대마도 잠깐 놀러온거라고..


이 친구가 일본어를 못 해서 조금 도와주면서


같이 정원 투어를 했어요. 



기념으로 셋이 사진도 한 방 ^^


이게 인연이 되서 지금까지도 간혹 잭과 안부정도는


주고 받고 있습니다. 


 부산의 어느 대학교 교수가 됐다고 하던데. 


대단 대단 


이 정원은 잘 가꿔져있고 아담하니 예쁜 곳이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정원 구경을 한 후 셋이 같이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많은 블로거 분들이 '키요버거'가 대마도 맛집이라고 


포스팅을 하셔서 저도 가게 됐죵. 



이렇게 햄버거 하나랑 



비프 커리 하나를 시켜 먹었는데 


둘 다 정말 만족스럽게 맛있었어요. 


괜히 헛 알려진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더구나, 채식 버거도 따로 해주시는데, 


같이 간 이 잭이라는 친구가 등치는 커도 채식주의자더라구요. 


채식하는 사람을 위한 햄버거는 없냐고 하니까 


고기 대신 오징어를 구워 넣어주셨는데 


그 맛도 일품이었다고 하네요~ 


오징어 햄버가 궁금하신 분들은 저처럼 따로 부탁해보심이 ^^ 



그리고 같이 인형 뽑기와 게임장을 돌고, 



유명한 티아라 쇼핑몰 투어를 하며 이즈하라 투어를 마무리했습니다.


역시 제일 남는 건 먹는거네요. 


키요 버거 밖에 기억 안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