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0. 6. 29. 00:25

힐로 피지흡착기 [내돈내산]

반응형

피부 고민이 심해서 두 달정도 새로 다니고 있던 피부샵 정액권이 만료됐어요. 

 

거기 다닐 때는 그래도 각질과 피지는 알아서 관리가 됐는데, 이제 안 다니니까 코 주변과 이마, 턱 피지가 너무 눈에 띄더라고요. 

 

세수할 때도 손에 버걱거리는게 만져지고, 매끈함의 촉감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모공도 안 그래도 넓어서 사실 10대때부터 블랙헤드가 심했었는데, 그 땐 외모에 그닥 관심도 없었기에 그냥 살았죠. 

 

미리 미리 관리 했으면 좋았으련만 ㅎㅎ

 

지금도 크게 외모를 꾸미는 건 아니지만 노화가 진행되고 있고 피부가 예민해서 잦은 트러블이 생기니, 이젠 신경써서 피지나 각질 정도는 지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코팩 살까 하다가 모공 늘어진단 소리가 너무 많아서 못 하겠고, 오일로도 피지 빼내는 데 효과 좋다는데 한참 문지르는게 귀찮기도 하고 진짜 잘 나올까 의심도 됐구요. 

 

그래서 그냥 피부관리샵에서도 피지흡착기를 썼는데, 그걸 하나 사서 써볼까 해서 샀어요. 

 

관리샵에서는 어떤 피지흡착기 썼는지는 모르겠어요. 늘 눈을 감고 있었기 때문에 ㅋㅋㅋ 

 

그냥 리뷰보고 '힐로 저자극 피지 흡입기'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샀고, 가격은 32,127원에 구매.  

 

카드내역 보니 그리 나와있네요 ㅎㅎ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살짝 크긴 했어요. 

 

그런데 보통의 피지 흡착기가 이정도 크기는 하는 것 같아요. 

 

안에 노즐이 5개나 들어있었는데, 기계에 꽂혀있는거 포함해서.

 

이걸 다 하나하나 이용하진 않을 것 같아요. 

 

노즐의 각 기능에 대해서는 설명서에 잘 나와있어요. 

노즐에 따라 리프팅 효과, 피부 피로 완화 효과 등을 주는 기능도 있는데, 어차피 피지 뽑으려고 산거라 주로 쓰게 되는 건 대원형 노즐과 소원형 노즐이겠죠. 

 

그 중에서는 저는 코 피지를 흡착할거라 소원형 노즐을 제일 많이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사용 전에 혹시 몰라서 충전을 미리 시켰어요. 

 

개봉할 때부터 어느정도 충전이 되어 있기는하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배터리 부족 걱정없이 하고 싶어서요. 

 

충전시키면 저렇게 배터리 모양이 뜨더라고요. 

또 기계를 그냥 눕혀놔도 노즐이 바닥에 안 닿는 구조기 때문에 충전하는 동안 노즐이 더러워지지는 않습니다. 

 

그 모양이 마음에 들었어요. 

 

피지 흡착기를 쓰는 법은, 김을 쐬거나 따뜻한 수건을 얹거나 해서 모공을 좀 열어주고 쓰는 게 제일 좋죠. 

 

저는 샤워를 미리 하면서 김을 쐬서 모공을 열어주려고 했는데, 이 방법이 생각보다 모공을 많이 열지는 않더라고요. 

 

다음에는 그냥 따뜻한 수건 쓸 생각입니다. 

 

힐로 피지흡착기는 빨아들이는 레벨이 3단계까지 있는데, 그 중 제일 약한 레벨을 추천드려요. 

 

모공이 제대로 안 열려서 피지가 안 나오는 걸 모르고 높은 레벨로 막 피부에 갖다 댔더니, 피부에 멍이 들었어요. 

턱 밑에 동그라미 모양 두개로 붉게 자국 남은 거 보이시나요. 

 

이게 빨아들이는 게 생각보다 세서 자칫 잘못하면 저렇게 멍 들기가 쉽습니다. 

 

얼굴에 하기 전에 팔에 미리 어느정도 세기로 빨아들이는지 확인해보고 했는데도 결국 저렇게 됐네요. 

 

처음에는 방법을 잘 몰라서 피부에 자극만 주다가, 관리샵에서 어떤식으로 했는지 기억이 나서 따라했어요. 

 

그냥 갖다 대면 되는게 아니라 약간 밀어 올리듯이 해야되더라고요. 

 

그래야 피지가 더 잘 모였어요. 

살짝 피지가 모인 걸 보여드립니다. 

 

노즐 안 쪽에 허옇게 먼지처럼 묻어있는게 피지예요. 

 

쏙쏙 긴 모양 그대로 빠지는 건 아니고 피지가 뭉탱이처럼 저렇게 노즐 안 쪽에 모여있어요. 

 

면봉으로 닦아내봤는데, 피지가 묻어있는거 보이시나요. 

 

확실히 피지가 빠지긴 빠집니다. 

 

제가 좀 세게 해서 코 주변도 빨갛게 되긴 했는데, 앞으로 사용방법 익숙해지면 자극 안 되게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확실히 피지빼고 나니 코 주변이 맨들맨들해졌어요. 

 

피지 흡착기 쓴 뒤에는 바로 바르는 수분팩을 했고, 그 뒤에는 냉온기 기계써서 코 위에 냉기 기계 돌렸습니다. 

 

최대한 모공 좀 닫게 해주려고요. 

 

그래도 워낙 모공이 커서 쉽게 닫히지는 않지만 ㅎㅎ 

 

이번에 써 보고 느낀건 확실히 피지 흡착기가 쓰기도 간편하고 피지가 빠지는 게 눈에 보인다는 겁니다. 

 

대신 주의할 건 기계 사용 전후로 모공을 확실히 열고, 닫기를 해야 효과가 좋고, 피부에 자국 안 남게 손놀림이 좀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하다는거. 

 

피지뿐만 아니라 각질제거도 되요. 

 

제가 필요했던 만큼의 기능과 편의를 제공해줘서 꽤 잘 쓸 것 같습니다. 

 

피지 흡착용으로는 주 1회 정도가 적당할 것 같고, 리프팅 용으로는 주 2~3회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힐로 피지 흡착기 리뷰였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