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0. 7. 25. 00:38

인천 파티룸 ( 계양구, 샐리소풍)

반응형

인천 계양구에 괜찮은 파티룸이 있어 소개하려고해요. 

 

저는 고등학교를 이쪽에서 다녔어요. 

 

그래서 지금은 여기 살지 않더라도 친구들 만나러 종종 가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달라지지 않은 동네지만 여기에도 파티룸이 생겼더라고요.

 

그 파티룸이 너무 예뻤고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사람 붐비고 많은 곳을 가기보다는 좀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대여하고픈 사람들이 많았졌잖아요.

 

또 집에서 하고 싶어도 뭔가 꾸미기 힘들거나 새로 장식하기가 어렵고. 

 

그래서 앞으로 이런 대여 가능한 파티룸이 많아질 것 같아요. 

 

그냥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한 잔 하거나, 생일파티나 백일잔치, 프로포즈 같은 것도 룸 빌려서 많이 해요. 

 

제 친구도 파티룸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는데, 남자친구가 평범한 집처럼 보이는 파티공간을 대여해서 거길 다 풍선으로 꾸미고 프로포즈를 했어요. 

 

프로포즈를 제대로 못 받은 저는 완전 부러워서 난리였죠 ㅎㅎ 

 

원래는 그냥 평범한 오피스텔 같은 공간이었다고 하는데, 센스있는 업자들이 만나 꾸미기 시작하니 이런 분위기의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도 할 수 있는 이 공간은 하얀톤으로 전부 꾸몄어요. 

제가 좋았던건 바로 이 부엌. 

 

기존의 집이었던 공간을 리모델링 한거라 부엌, 화장실 다 있어요. 

 

냉장고, 싱크대 톤, 조명까지 이렇게 되어 있으니 너무 예쁘네요. 

 

역시 부엌은 조명과 싱크톤을 바꾸면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것 같아요. 

 

좀 요리하고 싶어지는 부엌이죠. 

 

물론 파티룸에서는 보통 음식을 사오거나 시켜서 드시니까 부엌을 쓸 일이 많지는 않을 것 같지만, 가져온 음식들 간단하게 조리하고 씻을 수 있는 부엌은 필수 인 것 같네요. 

요기는 소파 공간. 

 

저는 지난 번에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텔을 다녀왔는데, 이런 갬성적인 분위기의 파티룸이라면 혼자만의 파티를 즐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금색과 녹색, 흰색이 이렇게 잘 조화되는지 몰랐네요. 

 

공간 대여하는 곳이라고 해서 그냥 정말 공간만 주는 줄 알았는데 잠깐이라도 머무르는 사람들한테 색다른 기분을 주기 위해 화장실마저도 많이 신경쓰고 손댄게 느껴집니다. 

이 공간을 프로포즈 공간으로 활용한 사진이에요. 

 

풍선과 조명을 바닥에 깔고, 빔으로 미리 영상 준비해 온 남자분. 

 

사실 이 풍선을 비롯해서 모든 프로포즈 준비 다 이 파티룸에서 해 준거에요. 

 

사장님이 풍선 공예도 같이 하고 있어서 주문하면 맞춤으로 해준대요. 

결국 프로포즈는 성공적으로 끝났고요 ㅎㅎㅎㅎ 

 

사람 많고 시끌벅적한 곳에서 프로포즈 받는 것 보다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오붓한 공간에서 프로포즈 받는 걸 선호하는 분들이 더 많죠. 

 

프로포즈 안 받아본 저로서는 뭐든 좋으니 그냥 받아봤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릴 땐 제가 노래불러주면서 직접 프로포즈 하는 걸 꿈꿨으나, 나이가 들어 목소리가 갈라지게 된 관계로 패쓰ㅋ

 

요즘 여름휴가를 계획중인데, 아직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사실 갈 곳이나 할 수 있는 게 많이 없어요. 

 

지금은 걍 좋은 공간 빌려서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맛난 음식 먹고 추억 남기는게 최고의 휴가가 아닐까 싶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덥거나 비가 많이 와서 실외 나가기도 어렵고요. 

 

점점 파티 대여 공간이 유용해보이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