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인물 / / 2022. 1. 7. 02:25

국민가수 이병찬 프로필 및 인스타

반응형

TV조선에서 방영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내일은 국민가수는, 얼마 전 TOP 10을 배출했고, 이 탑 10이 현재 열심히 방송활동 중입니다. 

 

TOP10에 들어간 사람은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으로 발표됐습니다. 

 

너무나 훌륭한 목소리와 노래 실력을 가진 분들이라 TOP 10에 뽑힌 것에 의문점은 없지만, 전부 남자 가수들만 뽑힌 게 좀 아쉽긴 하네요. 

 

훌륭한 여자 가수도 많았는데 말이죠. 

 

이 중에서 무수한 별명을 낳은 가수는 이병찬님인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귀여운 외모와 행동때문에, 병아리, 어린 왕자, 유죄인간, 이뚝딱, 인간비타민 등 셀 수 없이 많은 긍정적인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병찬님은 전 역도 선수로 활동한 경력 때문에, 역도요정, 국대오빠로 불리기도 하는데, 중1때부터 올림픽에 나가야 겠다는 목표로 역기를 들기 시작했고,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경기도 학생대회에서 3관왕, 역도 주니어 대표선수, 도민체전 3관왕 등 역도 기대주로 성장했습니다. 

이병찬 역도선수 시절 

하지만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기 되면서 역도를 그만둘 수 밖에 없었는데, 올림픽이라는 목표를 갖고 그동안 굉장히 잘 해왔기 때문에 그만두는 게 굉장히 절망적이었다고 해요. 

 

다행히 음악이 그 절망감을 채워주었고,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여하며, 진짜 국민가수가 되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 이병찬의 예심 방송이 공개됐는데, 눈에 띄게 바들바들 떨면서 노래를 불러서 놀랐습니다. 

 

긴장을 엄청나게 했더라고요. 

 

본인도 당연히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합격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고 놀랐다고 합니다. 

이병찬 예심 방송

물론 예심 결과는 미리 알릴 수 없기에, 부모님께도 합격 소식을 알리지 못 했고, 떨어질 줄 알고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하니, 얼마나 예측을 못 했는지 느껴지더라고요. 

 

마스터 오디션에서도 예선 만큼은 아니지만 긴장을 심하게 해서 노래가 좀 불안했는데, 나중엔 결국 가창력을 터뜨려서 붙었고, 본선 때도 추가 합격자로 올라갔을만큼 좀 아슬아슬하긴 했어요. 

 

그치만 데스매치에서 올킬, 그 후로 승승장구해서 결국 결승까지 무난히 올라간 것 같아요. 

 

데스매치 전에 떠돌이 개한테 입술을 물려서 수술을 받아 노래를 하기 어려울 지경까지 갔는데, 그럼에도 열창한 노력이 굉장히 돋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병찬이 부른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건 벤의 '열애중'입니다. 

 

애절함이 포인트인 노래가 이병찬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고, 감성을 잘 살려서 여러번 듣고 있습니다. 

 

98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감성을 가진 것 같아요. 

 

이병찬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cksquddl로, 게시물은 22개밖에 안 되는데 반해 팔로워가 엄청납니다. 

 

확실히 순위와 실력, 매력도는 상관없는 것 같아요. 

 

이병찬은 아직 소속사를 못 잡고 있는데, 조만간 좋은 소속사와 계약 후 활발할 활동 계속 이어가면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