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1. 1. 20. 01:47

일본 호스트 롤랜드의 가족들 (부모님. 쌍둥이 여동생)

반응형

최근 제 블로그를 찾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일본의 유명 호스트인 롤랜드에 대해 알고 싶어서 들어온 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일시적인 관심인가 했는데, 계속해서 '일본 호스트' '호스트 롤랜드' 라는 키워드가 끊이지 않더라고요. 

 

아마도 한국에서도 좀처럼 볼 수 없는 정서로 만들어진 유명인이라, 그게 신기해서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롤랜드는 이미 일본에서 엄청난 유명인이기 때문에 별 쓰잘데기 없는 걸로도 기사가 많이 나는 편이에요. 

 

한 번 찾아보니, 최근에 "가족 이상으로 중요한 건 없지만, 아직 가정을 꾸리기보다는 '모두의 롤랜드'로 남고 싶다" 이런 시덥지 않은 소리를 해댔는데 그게 또 사이트 메인 홈페이지에 기사가 날 정도 ㅋㅋㅋㅋ 

 

저는 댓글에 " 무슨 이런 게 기사로 뜨냐", "헛소리냐" 뭐 이런 악플이 올라올 줄 알았는데, 베스트 댓글 같은 것도 보면, "이런 사람 한 명 정도 있어도 좋은 것 같아", "롤랜드는 눈이 높아서 그래." 등등 오히려 롤랜드의 말을 긍정적으로 보는 댓글이 많은 걸 보고, 역시 일본에서는 엄청난 인기 연예인이구나 싶습니다. 

 

간혹 롤랜드의 가족에 대한 기사도 올라와요.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언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롤랜드가 호스트로 유명해져서 각종 매체에 출연하는 걸 보며, 과연 그의 가족들은 이에 대해 어떻게 받아들일까 궁금했어요. 

 

처음에 학교 때려치우고 몸 파는 호스트로 있을 때는 당연히 가족들이 좋아했을리 없지만, 시간이 지나 연봉 30억씩 벌어들이면서 일본에서 제일 유명한 호스트가 됐을 때는, 가족들이 지지해줬다고 해요. 

 

그만한 유명세에 그만한 수입을 벌어들이는 데 반대하는 것도 이상하긴 하겠네요. 

 

여담이지만, 예전에 제 지인 중에 한 명이 사이드잡으로 인터넷으로 성인용품을 판매한 적이 있었는데, 어머니가 무슨 일을 하는거냐고 엄청 반대했다가, 벌어들이는 수입을 듣고 적극적으로 밀어줬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ㅎㅎ 

 

불법적이지 않은 일이면서 많은 수입을 벌어들이는 일에 대해서는 당연히 많이들 관대해 지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 

 

롤랜드의 가족들 중 가장 유명인은 그의 아버지입니다. 

기타리스트기 때문에 다른 가족들보다 얼굴이 조금 더 알려져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룹에 속해있지 않고, 라이브 음악을 하는 곳에 가서 연주를 한다거나, 섹션으로 참여를 한다거나 하면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유명인은 아니고, 아는 사람은 아는 그런 기타리스트 정도. 

 

롤랜드 어머니에 대한 얘기는 많이 없는데, 그의 트위터를 보면 한 가지 알 수 있는 게, 어머니한테 무언가 선물할 때는 그 상품을 다른 사람이 사지 못 하도록 전부 독점한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어머니가 다른 사람하고 같은 옷을 입거나 장신구를 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뭔가 선물 할 때, 다른 사람이 똑같은 걸 살 수 없게 전부 쓸어담은 다음에 선물 하거나 한다고;;; 

 

엄청난 플랙스가 아닐 수 없네요 ㅎㅎㅎ 

 

형제도 남동생, 여동생 둘이 있어서 가족이 총 5명이라고 해요. 

 

놀라운 건 롤랜드가 쌍둥이라는 사실! ㅋㅋㅋㅋ 

 

남녀 이란성 쌍둥이입니다. 

 

그러니까 여동생 쌍둥이가 있는 거죠. 

 

남동생은 쌍둥이가 아니구요. 

 

롤랜드 블로그를 통해 남동생은 바를 운영하고 있는 바텐더라고 밝혔고, 여동생은 뭘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년 간의 해외 유학으로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어가 능통하다고 말했어요. 

 

남동생과는 꽤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반면, 여동생과는 약간 거리감이 있다고 하는데, 본인 입으로 말한 이유는 여동생의 연애에 간섭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쌍둥이 여동생의 얼굴이 롤랜드와 닮았을까 좀 궁금하긴 한데, 이미 롤랜드의 얼굴의 본 얼굴이 아니기에.. 

 

현재의 롤랜드와 닮았는지 비교할 순 없을 것 같네요. 

 

개인 sns에 본인 가족들에 대해 자주 얘기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얘기를 꺼냅니다. 

 

워낙 유명인이기 때문에 롤랜드의 가족들까지 덩달아서 약간의 유명세를 타는 것 같아요. 

 

롤랜드가 예전에는 60만원짜리 월세 살면서 하루에 500원짜리 빵 하나로 끼니를 때울 정도로 가난했다고 했는데, 지금은 초호화 호텔에서 지내니 그의 성공 스토리도 화제였습니다. 

 

지금도 화류계 얘기, 그리고 그 당사자들이 양지로 나와 연예인처럼 활동하는 게 신기해요. 

 

롤랜드는 계속해서 화제의 인물. 

 

92년 생으로 이제 겨우 만 28살인데 앞으로 언제까지 일본 사회내에서 화제를 뿌리고 다닐 지, 어떤 영향력을 계속 해서 끼칠 지 궁금하네요. 

 

롤랜드 관련 새로운 뉴스가 나오면 또 포스팅 할게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