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유명 가수 '오렌지' MAMA 공연

반응형

2018 MAMA가 열렸다는 기사를 봤어요. 

 

베트남 날씨 때문에 연말 분위기를 못 느껴서 연말 시상식이라는 것도 잊어버렸네요. 

 

한국에서는 한창 각종 시상식이 열릴 시기죠. 

 

아직 12월 중순이지만 곧 줄줄이 드라마, 음악, 영화 시상식등이 열리겠네요. 

 

저도 매년 연말이면 집에서 수면 바지를 입고 채널을 돌리며 이 시상식 저 시상식 보곤했는데 

 

올 해는 베트남에서 쏟아지는 비를 보며 물을 퍼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라고 한 말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폭우 때문에 너무 고생중이라 그런지

 

그냥 아무일도 안 일어나는게 가장 좋은 일 아닌가 하는 생각으로 바뀌어 가고 있어요 ㅋㅋ

 

사설이 길었지만 하고 싶은 얘기는 올 해 2018 MAMA에 초청된 외국인 가수들입니다. 

 

매년 여러 나라에서 핫한 가수들을 초청해 초청 공연을 보여주곤 하는데 

 

이번에는 베트남에서도 이 시상식에 참여를 했어요. 

 

베트남 대표로 간 가수는 '오렌지'라는 싱글 여자가수예요. 

 

처음에는 저도 누구지? 오렌지? 이름이 왜 이래 했었는데, 현재 베트남에서 핫한 가수 중 한 명이고 

 

노래 실력도 좋은 편이에요. 

 

거리건 마트건 카페건 오렌지의 노래를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을 수 있어요. 

 

이 가수의 대표곡은 Người Lạ Ơi 라는 곡인데 해석하면 '여러분'이라는 뜻이라 하네요. 


노래는 워낙 많이 들었었는데 얼굴은 처음 봤어요. 


목소리가 성숙해서 원로가수인 줄 알았는데 여러보이는 아가씨네요. 


여러분들도 2018년 한 해를 달군 베트남 가수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MAMA공연 링크합니다. 


 

반응형

'다낭살이 > 베트남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베 합작드라마 '어바웃 유스'  (0) 2018.12.12
다낭 홍수, 삼 일 째  (1) 2018.12.12
다낭, 홍수 이틀 째  (2) 2018.12.11
다낭 홍수, 집 물난리  (2) 2018.12.10
베트남 스마트폰 출시  (0) 2018.12.09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