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베이커리, 저렴한 호텔 수영장 (Temple resort)

반응형


주말을 맞아 오늘 계획은 바나힐 근처에 있는 


워터파크겸 온천을 가는 거였는데, 


저희를 데려가주기로 한 친구가 사정이 생겨서 일정이 취소됐어요. 


저희끼리라도 갈 수 있었지만, 그렇게 되면 품이 많이 들어서 


그냥 근처 수영장에 가기로 했죠. 


지난 번에는 집 근처에 있는 그랜드호텔 수영장을 하루 이용했는데요 


거긴 제대로된 사우나, 목욕 시설 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지만 가격은 1인당 만원이 좀 넘었어요. 


오늘은 그보다 좀 더 저렴한 곳을 찾아서! 


일단 아침 일찍 나온지라 배가 고파 빵집이 들렀습니다. 


거너씨가 구글로 찾은 곳인데요. 




한 마켓 조금 넘어서 뒤에 있는 곳이고, 


이름이 la boulangerie 라는 곳이에요.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였던 적이 있어서 


빵이 매우 발달 됐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다낭에 빵집이 그리 많이 보이지가 않고, 


빵집이라고 써 있는 곳을 가도


약간 한국 90년대 시골 빵집 같은 느낌에 


빵 종류도 별로 없어서 의아해했는데


그 중에서도 여기는 크기는 작지만 빵은 알차게 있어서 


평이 좋은 곳이더라구요. 





치즈랑 요거트 음료도 갖추고 있고, 



타르트와 조각 케익, 크로아상, 바게트 등 있을 건 다 있어요. 





큼직하게 붙여둔 메뉴판에는 샌드위치랑 샐러드도 


만들어서 팔고 있있었어요. 


메뉴판 옆에는 파는 샌드위치랑 샐러드 사진도 같이 


붙여뒀구요. 



안 쪽에 테이블에 5개 정도? 밖에도 테이블이 2개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갈 수 있었어요. 


원래 빵을 먹을 예정이었다가 


연어 귀신인 제가 연어 샐러드를 보고 딱 그것만 시켰다는 ㅎㅎ 



95000동인 연어 샐러드. 5천원이 좀 안 되는 가격이고, 이 빵집에서 


가장 비싸게 팔고 있는 음식이에요 :) 


연어는 훈제 연어구요. 


피클, 토마토, 오이, 양상추, 올리브, 파프리카를 넣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놀랬어요. 


그냥 에피타이저처럼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많아서 한끼 아침식사로도 충분했어요. 


거너씨는 브라우니 1개와 초코 크로와상 두개를 먹었는데 


 다 맛이 좋아서 생각나면 여기 또 올거 같아요. 


매일 누가 저렇게 풍족하게 샐러드 한 상 차려주면 참 좋겠다 


하는 생각을 했네요. 



맛나게 배 채우고 원래 가고자했던 Temple resort에 갔어요. 



바닷가에 바로 붙어 있어서 호텔 내 수영장 말고도 


호텔에서 바로 바다로 나가서 수영할 수도 있구요. 


괜찮은 호텔이라 한국 여행사에도


여기를 숙소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때 단체버스도 많았고 한국 손님도 많았거든요. 


여기 수영장이 좋은 건, 


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1일 이용이 가능하고 


1. 수영장+타월+선배드 


2. 수영장+타월+선배드+음료 


3. 수영장+타월+선배드+음료+식사 


이렇게 패키지가 있어서 이곳에서 장시간 물놀이를 하실 계획이라면 


패키지 이용하는 게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1번 패키지로해서 1인당 5500원 정도 냈어요. 



입장료내면 이런 분홍 코팅 팔찌를 줘요. 


클럽 티켓이랑 똑같이 생김. 


이거 안 하고 있으면 무단으로 들어온 손님인 줄 알고 


수영장 스텝이 제지를 가한답니다. 



여기가 temple resort 수영장. 


1.4m의 높이라서 깊지 않구요. 


한 쪽에 어린이, 어른용 구명조끼가 있어서 


필요한 사람들은 맘껏 이용이 가능해요. 


수영장에서 갖고 놀 수 있는 큰 보트도 있는데, 


그건 어린이만 갖고 놀 수 있어요 ㅠㅠ 


제가 건드렸다가 제지당함. 젠장. 


선배드도 많이 있어서 자리 충분해요. 



거너씨에게 계속 말걸고 있는 꼬마 ㅋㅋㅋㅋ 


친구가 필요지 계속 거너씨한테 와서 말걸고 매달리고 하더라구요. 


어린이에게 인기 많은 거너씨 :) 


Temple resort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를 클릭! 












반응형

'다낭살이 > 다낭상점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bal massage 다낭  (0) 2018.06.15
호스텔 커피 cong kopi  (0) 2018.06.12
다낭 디저트카페, 브런치 카페 (Ava chocolate, Urban square)  (0) 2018.06.09
미꽝 24/7 (베트남누들)  (0) 2018.06.08
다낭 치과  (0) 2018.06.0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