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컴플라자 피자집

반응형

다낭 용다리 근처에 Vin com plaza가 있는데,


백화점과 마트가 함께 있는 깔끔한 빌딩이지요. 


마트에 생각보다 제품도 다양하게 놓여있구요.


CGV도 있습니당. 


여기 식당 층에 있는 피자집을 가봤는데,


그 피자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베트남 음식이 맛있지만, 이상하게 자주는 못 먹겠어서 


외식 할 때는 다른 나라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그리고 거너씨 땜에 주로 서양음식을 많이 먹죠.


햄버거, 치킨, 피자...이런 거;;


저도 피자 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피자집을 가게 되는 거 같아요. 



빈컴 4층 올라가면, 한국음식부터 베트남음식,


베트남인들이 즐겨먹는 


중국식 샤부샤부와 일본 모찌가게, 중국요리집 등이 있어요. 



KFC를 따라한 치킨 집도 있구요 ㅎㅎㅎ



재미있는 건 여기에 아이스링크장이 있다는거에요. 


겨울이 없어서 겨울 스포츠는 전혀 즐기지 않는 줄 알았는데, 


다낭에 아이스링크장이 있는 걸 보고 놀랐어요. 


하지만 가격대는 착하지 않다는거 ㅎㅎ 


지금은 다행히 50% DC를 해주고 있어요. 


DC 없으면 보호장비랑 다 해서


1인당 만 8천원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레스토랑 중, 이 피자집에 들어갔어요. 



스탭이 엄청 친절하게 호객행위를 하더라구요 ㅎㅎ 



일전에, 베트남 피자 사이즈가 한국이랑 너무 달라서 


라지 사이즈가 어느정도냐고 물으니까 





벽에 이렇게 피자 사이즈를 장식해뒀더라구요. 


왼쪽부터 라지, 미디움. 스몰 사이즈에요. 


정말 너무 작은 듯. 


스몰 사이즈는 그냥 제가 한 두 번 먹으면 없어질 것 같고, 


미디움은 저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고, 


라지는 둘이서 살짝 부족한 느낌이에요. 


베트남에서 피자 시키실 때 꼭 사이즈 숙지 하시고 시키셔야해요. 







메뉴판이에요. 


피자 말고도 스타터 음식, 파스타, 스테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파스타도 맛있어 보였어요. 



제가 메뉴판 사진 찍으니까 배달도 된다고, 배달 전단지를 줘서 


이것도 챙겨왔지요 ㅎㅎ 


저는 튜나 치즈 피자를 시켰는데, 능수능란한 스탭 때문에 


얼떨결에 마늘 빵 까지 같이 주문했어요. 




물 수건 준비해주고, 



드디어 주문한 피자! 


맛있었는데, 약간 피자치고 싱거운 맛이 있어서 핫소스랑 같이 해서 


먹었구요. 



수박 주스를 주문 했는데 이건 어마어마하게 맛있었어요 :) 



젤 아쉬웠던 점이 이건데, 


마늘 빵에 마늘을 더 넣었다면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마늘이 반만 들어 있는 느낌?


그래서 마늘빵을 먹는 건지 그냥 빵을 먹는건지 


소스는 없는건지 이런 저런 생강이 들게 만드는 빵이에요. 


그래서 이 집에서 마늘빵은 비추. 


그렇지만 피자는 도우 선택도 가능하고 


맛있었으니, 메뉴 참고해서 한 번 가보셔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