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의 신생 마사지.네일샵 Tourane

반응형

다낭에 온 김에 저렴하게 패디큐어와 네일아트를 하고 싶어 하는 이모들을 위해 


한 마케 근처에서 꽤 리뷰 좋은 네일샵을 돌았지만 


예약을 안 하고 갔기에 그런 곳들은 이미 손님들이 꽉 차서 


1시간 혹은 30분정도를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한 군데만 더 들렀다가 안 되면 걍 하지 말자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걸어가던 중에 한 청년이 10프로 할인 쿠폰을 주길래 


무슨 상점이지 하고 쳐다보니, 


굉장히 고급져보이는 네일샵이었어요~ 





Tourane 이라는 spa&nail shop 인데 


오픈한지 1주일 조금 넘은 완전 신생 샵이에요. 


사장님이 한국분이시고, 


직원들도 한국어를 하는 사람들을 뽑아서 


한국어로만 의사소통하는데 전~ 혀 문제가 없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예약을 안 하고 갔어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할 수 있었어요. 



1층에는 패디큐어와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한국의 네일 전문가가 기술을 가르쳤다고해요. 


같이 간 이모 1분이 패디, 다른 한 분이 네일 받았는데 


발도 어찌나 정성스럽게 만져주는지 


다낭 여행 중 갔던 샵 중에서 가장 맘에 든다고 


서비스가 제일 좋다고 칭찬이 엄청 났습니다. 


패디만 하는데도 손톱에 칠한 네일도 언제 했는지 물어봐서 


지우는게 낫다 싶으면 다 알서 지워주고 케어해줬다고 해요. 



가격표 사진입니다. 



다른 샵에 비해 조금 비싼감도 없지 않아 있는데 



픽업 서비스 있고, 한국어로만 소통되고 



또 기술과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사실 따지고보면 손님 입장에서 봐도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10% 할인도 해주고 있으니까요. 



저는 발마사지를 받기로 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눕혔다 접었다 할 수 있는 


마사지 침대들이 놓여있어요. 



내부는 이런 장식물로 채워져있고



족욕 하고 있으면 어떤 오일로 마사지 받고 싶은지 


이렇게 부채꼴 모양의 표를 가져와서 


쉽게 고를 수 있게 해줍니다. 



마사지 강도를 고를 수 있는 부채도 가져와서 


그 자리에서 바로 알려줄 수 있게 해요. 


다낭 내 샵에서 이런 표를 쓰는 건 


본 적이 없었는데, 


정말 손님과 직원을 배려해서 만든 표 같아서 


맘에 들었어요 :) 


제가 받은 발 마사지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처음에 머리 마사지를 좀 해주고, 


양팔과 손, 그리고 다리전체, 발 순으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발 마사지가 맞나 싶을 정도로 


몸통 빼고 사지 전부를 정성스럽게 마사해줬어요. 


그리고 눈 위에 수건을 올려놔서 


보지는 못 했지만 지압펜 같은 걸 사용해서 


특정 위치는 꼭꼭 눌러주더라구요. 


다리도 혈을 풀어주는 느낌이라 


뭉쳤던 근육 때문에 살짝 아픈 감도 있었는데 


그 통증을 통해서 제대로 마사지 하는구나 


라는 것도 느낄 수 있었죠. 


지금까지 갔던 마사지 샵 중에 


혈 자리를 누르나 뭉친 근율을 풀리게 했던 곳은 없었거든요. 


단연, 다낭 내 마사지 중에 스킬이 가장 좋은 곳이라고 


감히 얘기해드리고 싶네요. 


이 샵에 사람이 많이 붐벼서 복잡해지는 걸 원하진 않지만 


솔직 리뷰가 정말로 만족스러워서 


좋게 쓸 수 밖에 없습니다. 



마사지 후에는 말린 과일과 수박, 차를 받았어요. 


이 날 기본 패디+기본 네일+ 발마사지 60분 


이렇게 해서 3명이 팁 포함 총 4만원 조금 넘게 나왔던거 같아요. 


팁은 알아서 조정되서 포함되니 따로 굳이 


챙겨주지 않으셔도 되요. 


다낭의 수 많은 마사지샵중 정말 제대로 하는 곳이 생겨서 


기쁘네용~ :) 앞으로 여기만 갈지도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