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클립 굿즈 도착!

반응형

기다렸던 소포가 도착했어요. 

한국에서 보내온 소포였는데 바로 오디오클립 굿즈들이죠. 

오디오클립을 막 시작한 크리에이터들은 연재협약서를 먼저 작성하고, 

그 후에 마이크를 비롯한 오디오클립 굿즈를 선물 받아요. 

연재 시작 전 미팅을 갖을 때 참가한 사람들은 전부 그 때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베트남에 있는지라 당연 갈 수가 없었죠. 

이렇게 저처럼 멀리 있는 사람들은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발송됐다는 얘기를 듣고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한참을 안 오더라구요. 

걱정했는데 드디어 받았어요!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이사 간 후에 도착하면 너무 난감한데...하고 걱정이 많았거든요. 


짜란~ 이게 바로 도착한 오디오클립 굿즈예요. 


저랑 거너씨랑 같이 하기 떄문에 두개씩 보내주셨어요. 


일단 특정 앱에 연결해서 녹음할 수 있는 마이크!


마이크는 전에 싱가폴 갔을 떄 사둔게 하나 있긴 하지만 그건 라디오 마이크마냥 큰거여서 


이렇게 작은 마이크를 받아서 너무 좋아요.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오디오클립 캐릭터들이 들어가있던 북마크와 에코백, 파우치 등을 받았습니다. 


아직 비닐도 안 뜯었어요. 


이사갈 떄 고대로 가지고 가서, 후에 뜯어쓰려구요. 


거너씨도 예쁘다며 아주 좋아했어요. 


물론 내용물 중 가장 중요한건 협약서고 굿즈들은 더불어 딸려온 상품들이지만 


저에겐 이 아이들이 메인이었다는 ㅎㅎ 


오디오 연재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이들 들어주세요~


반응형

'다낭살이 > 베트남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집으로 이사!  (2) 2019.01.02
한국으로 보내는 첫 EMS  (0) 2018.12.31
베트남특징? 아시아특징?  (0) 2018.12.28
베트남 유치원 크리스마스파티  (0) 2018.12.24
베트남 UPS  (0) 2018.12.2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