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18. 10. 30. 07:00

화장지로 만든 웨딩드레스

반응형

지금까지 화장지가 이렇게 아름다웠던 적이 있었을까요. 


재미있는 해외 뉴스를 보다가 어이없기도 하고 경외스럽기도 한 


휴지 웨딩드레스 경연대회를 보게 됐습니다. 


매년 뉴욕에서 열리는 대회인데, 디자이너들은 휴지, 풀, 테이프, 바늘 그리고 실만 이용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대략 미국 전역에서 1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휴지 웨딩드레스를 출품하고, 


그 중 상위 10개 결선 진출작들은 공개됩니다. 


이게 정말 휴지로 만든게 맞을까 한 작품들이 많은데 여러분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화장지 웨딩 드레스 



화장지 웨딩 드레스


Toilet paper wedding dresses


Toilet paper wedding dresses


엄청난 수작업의 힘이 느껴집니다. 


약하디 약한 휴지들을 여러겹 잇고 그림을 그리고 잘라내 붙이고 사람이 입을 수 있게 만드는 게 대단해요. 


드레스 뿐만 아니라 모델들이 하고 있는 면사포나 왕관, 부케, 가방, 악세사리도 전부 휴지로 제작한거에요. 


아무리봐도 모든게 휴지만으로 만들어진게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전혀 조잡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금손인 사람의 능력은 한계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결혼 경험이 없지만 ㅎㅎ 


만일 결혼식을 하게 되서 웨딩사진을 찍으면 기념으로 이 휴지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재질이 약해서 본식에서는 입기 힘들겠지만 ㅎㅎ 


세상에 워낙 이색 경연들이 많은데 이런 경연들은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다만 환경운동가들이 보면 휴지 넘 아까워하실수도 ;; 


나중에 저 드레스들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까지 알고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