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18. 10. 23. 08:00

BTS 파리공연 직찍 사진

반응형

스위스 친구 중에 한국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적어도 2년에 한 번씩은 꼭 한국 오려고 하고, 


스위스에서도 어렵게 한국 소주와 인스턴트 음식을 구해서 


집에서 해먹고 인증샷 올리고 막 그런 친구예요 ㅋㅋ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저 한국 여행 할 때 마다 좋은 느낌을 받고 


한국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가 하고 추측할 뿐이죠. 


그 친구가 처음 한국왔을 때 제가 잠깐 여행을 도와준 적이 있는데 


그게 인연이 되서 지금도 종종 연락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친구가 BTS 공연에 간거에요. 


지금 BTS가 LOVE YOURSELF 유럽 투어를 하고 있는데 


그 투어 중 일환으로 파리 공연을 했습니다. 


스위스에서 BTS공연을 보기 위해 제 친구는 파리로 건너간거죠. 


BTS를 그렇게 좋아하는 줄 몰랐다고 하니, 


K-POP은 다 좋아하고 특히 본인 친구 중에서 BTS광팬이 있어서 기회가 되서 같이 갔다고 하네요. 


스위스도 유럽인데 왜 스위스에선 공연 안 해주냐며 ㅋㅋㅋ 


친구가 올린 영상들 보니 정말 공연장이 사람들로 꽉 차고 다들 엄청 흥겨워하더라구요. 


친구가 찍은 BTS 파리 공연 실황사진 공유할게요. 


친구 자리에서 찍은거라 BTS멤버들 보다는 전체적인 공연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이에요. 



암스테르담과 베를린에서도 공연을 했다고 하는데 



한국 팬들 처럼 미리 공연장 밖에서 텐트치고 기다리는 진풍경을 연출했다고 해요. 



옷 갈아입는 시간에 보여주는 영상도 굉장히 화려하고 멋있어서 


콘서트 자체가 너무 대단했다는 후기입니다. 



파리 공연장을 꽉 채운 사람들 보이시죠?


BTS인기가 가히 상상 초월이네요. 


유럽 투어로 총 10만명 정도의 관객을 동원했대요. 


 이제 유럽투어가 끝나서 한국에 잠깐 들어왔다가 11월 말에 일본으로 건너가 투어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일본은 한국에서 가까우니 한국 팬분들도 참여하기 쉬울 것 같네요. 


제가 있는 베트남에도 BTS인기는 어마어마해요. 


그들이 베트남에 온게 아니라 BTS관련 영상을 다낭 CGV에서 개봉 한 적 있었는데 


연예인이 온 것 처럼 팬들이 그 영상 보려고 줄을 서고 장사진을 이뤘었어요. 


BTS 현재 기획사랑 7년 재계약 했다는데 더욱 안정적으로 또 다른 신기록들을 세웠으면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