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18. 11. 18. 14:12

43살에 21번째 아이를 출산한 부부

반응형

오늘 뉴스를 보니 14살에 결혼해서 현재 나이 43살이 될 때 까지 21번의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여자가 있네요. 


영국 메트로.


우리나라는 아니고, 영국에서 빵집을 운영하고 있는 부분데요. 


14살에 첫 아이를 임신했다고 합니다. 


한국나이로는 16살정도겠죠? 


정말 가임기가 딱 되자마자 바로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것 같네요.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아이를 낳을지 말지 굉장히 고민했을 거 같은데 남편이 책임지고 키우겠다고 해서 


출산을 결심했고 그 이후로 두 부부는 결혼후 거의 매년 아이를 낳으면서 살아왔네요. 


한 여자의 몸으로 이렇게나 여러번 임신과 출산이 가능한지 몰랐어요. 


한 번만 겪어도 몸이 굉장히 힘들고 다시 회복하는데만 해도 오래걸릴텐데 


이 부부 특히 아내분이 정말 대단한 듯해요. 


첫 째 아이와 막내 아이의 나이차만 해도 29살이래요. 그냥 정말 아빠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과연 아이들 이름은 다 외울 수 있을런지, 저는 와...절대 못할거 같아요. 그냥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아직 제가 미혼이라 더 와 닿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재 한국에서는 아이를 한 명 낳을까 말까인데 


끊임없이 20명이 넘는 아이들을 낳아 기른게 정말 대단하고, 금술이 어마어마하게 좋은 부부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이 부부도 21번째 아이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 출산하지 않겠다고 하네요. 


이제서야 출산이 질리나봐요 ^^;; 


그래도 두 부부 여전히 건강하고 금술 좋은 것 같은데 사람일은 또 모르는 거죠. 


22번째 아이가 생길지 ^^; 


아이들만으로 마을을 만들어도 될 듯. 


마치 고대 인간이 처음 세상에 나와 인구수를 늘리는 모습이 이렇지 않았을까도 싶네요. 


비하하는건 아니에요. 그저 대단하고 경이롭고 감탄스러울 뿐. 


요즘에는 워낙 드문 일이기 때문에. 


많은 아이를 갖은 것도, 잦은 임신과 출산에도 둘 다 모두 건강히 가정을 잘 꾸려가고 있있다는 거 


자체가 큰 축복이긴 하죠. 


한국에서도 13명 정도의 아이를 갖은 부부를 본 것 같은데 그 부부는 이 영국 부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네요. 


나라에서 이 부부를 좀 더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반응형

'세상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정기술  (0) 2018.12.10
가난의 기준  (0) 2018.12.08
동남아시아에 늘고 있는 배그패커  (1) 2018.11.05
화장지로 만든 웨딩드레스  (0) 2018.10.30
전세계 이색 스타벅스  (0) 2018.10.24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