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비치 상점 2두곳 (the fisherman, deck house)

반응형

호이안 안방비치 호텔 중에는 


안방비치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 셔틀버스를 타면 안방비치 입구에 그냥 내려주는게 아니라 


호텔 마다 안방비치에 있는 특정 상점들과 제휴를 맺고 있어서 


호텔 셔틀을 타면 특정 상점 앞 입구에 내려주고 


그곳에서 스탭들이 나와서 자리 안내를 해주고 


각종 가능한 해양스포츠도 안내해줍니다. 


제가 안방비치에서 머물렀던 상점 두 곳은 


'리버타운 호텔'과 연계되어 있는 'fisherman man' 이라는 곳과 


'리틀 호이안 부띠크 호텔'과 연계되어 있는 


'deck house'라는 곳이었어요. 


오늘은 안방비치에 있는 이 두 곳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리버타운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셔틀을 타면 


공사중인데 이상한 골목길 앞에 내려줘요. 


거기에 이 피셔맨 직원들이 마중 나와있고, 


직원들을 따라 짧은 골목길을 가면,


요렇게 알록달록 무지개색으로 칠한 피셔맨 상점이 나옵니다. 


요기는 가게 뒷문이고 



요렇게 파란색으로 글씨 써 있는 부분이 앞 문



실내에도 앉을 자리가 있지만 피셔맨은 실내가 약간 어두워서 


거기 앉고 싶은 기분은 별로 들지 않아요. 


바깥쪽으로 이렇게 그림 그려진 계단이 있고, 


그 옆에 해변 쿠션과 해변 의자들이 차르륵 


놓여있는데 그쪽에 앉는게 바다 구경도 하고 


훨씬 휴양 기분이 들지요. 



해변가에 있는 상점이고 호텔이랑 연계된 곳이라 


대부분 가격들이 그리 싸진 않아요. 


저는 칵테일 하나 시켰는데 이 곳 시그니처메뉴였어요. 


맛있어요! 



피셔맨 해변 의자에서 바라본 안방비치에요. 


아침 9시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아직 해가 쨍하지는 않아서 


하늘이 구름이 조금 더 많은 상태였어요 .


대신 이 시간에는 사람도 적어서 고즈넉하고 조용한


안방비치를 구경할 수 있어요. 



해양스포츠는 아침부터 운영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에 바로 즐길 수 있고, 


비치 안에서 스포츠 호객 행위를 하는 분들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물어보시지만 


피셔맨에 바로 요청을 해도 되요. 


피셔맨 손님이기 때문에 조금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당. 


제 동생은 제트스키를 즐겼어요. 


제트스키는 처음에는 인스트럭터 뒤에 태워주고 놀게하다가 


나중에는 혼자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


생각보다 안 무섭고 재미있으니 제트스키 안 타보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저는 피셔맨에서 튜브를 빌려서 파도 타고 놀았어요. 


안방비치는 사람이 많이 오는데도 그닥 더럽지 않고 


깨끗한 바다에요. 


또 운 좋게 제가 갔을 때 파도가 좀 세서 튜브타고 진짜 재미있고 


파도 타기를 할 수 있었어요. 



피셔맨 내에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세련되지는 않았어도, 샤워하고 발 닦고 할 거는 다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해수욕후에 샤워 걱정 안 하셔도 되요. 



다음은 '리틀호이안부티끄 호텔'과 연계되어 있는 


'THE DECKHOUSE'라는 곳에요. 


리틀호이안에서 셔틀을 탔을 때, 이 셔틀버스는 그 호텔 손님만 


실어 나르는게 아니라 다른 호텔 몇 군데도 같이 들러요. 


그래서 그 모든 손님을 이곳으로 데리고 갑니다. 



피셔맨보다 수용인원이 많기 때문에 굉장히 넓고 


전부 파라솔 테이블이 있는 야외 공간이에요. 



데크하우스는 약간 높은 공간에 있어서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풍경. 


이 날은 점심 때쯤 갔는데 사람도 많고 


해가 아주 쨍했어요. 


덕분에 저도 엄청 탔고, 같이 간 이모는 거의 화상수준을


입어와서 집에서 내내 알로에를 발랐지요;;



데크하우스 메뉴들입니다. 


피셔맨음 음료가 주지만, 여기는 음료및 식사도 충분히 할 수 있게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어요.. 


베트남 음식과 서양 음식이 대부분입니다. 





저는 아보카도 스무디를 먹었지요. 


역시나 해변가기 때문에 가격은 다른 곳들보다 


훨씬 나가요. 


그래도 이런 멋진 풍경을 가진 곳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면 이정도는 투자할 수 있지요 ㅎㅎ 


튜브 빌고 싶다고 하면 가게 내에는 


비치해둔게 없어서 바닷가 튜브 대여 할아버지한테 


데리고 가줍니다. 


그리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남녀 구분은 안 되어 있지만 


4곳이 있고, 크기도 넉넉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논 후에 뒷처리하기도 좋아요. 



이렇게 호이안 안방비치 가게 2군데를 가 본 후 


저의 비교리뷰였습니다 :) 


굳이 둘 중에 한 군데를 고르자면, 좀 더 크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데크 하우스'를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