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7만원 특가 프로모션

반응형

베트남으로 가는 비행기 중 너무 좋은 특가가 떠서 바로 알려드립니다. 


최다 노선을 갖고 있는 비엣젯 항공. 


저렴한 가격때문에 저는 이 항공사를 제일 많이 탄 것 같아요 ㅎㅎ 


베트남 오갈 때 마다 넘 좋더라고요. 


서비스도 괜찮고, 연착되는 일도 적었고, 연착되더라도 길지 않은 시간에 큰 문제 없이 운행됐었거든요. 


비엣젯 항공이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진행 이유는 다낭에서 일본 하네다 국제 공항 직항 노선이 생겼기 때문인데요. 


점점 다낭을 오가는 직항들이 많이 생기네요. 계속 좋아져요. 


제가 있을 때는 다낭에서 일본까지 다이렉트로 가는 건 한 편도 없었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다낭 사는 일본인들 항상 많은 곳을 경유해야 갈 수 있었죠. 


최대한 싼거 타는 애들은 다낭에서 일본 가는데 무슨 24시간 걸려서 온 애도 있어요 ㅋㅋㅋ 


무튼 이 기념으로 무려 100만장의 항공권이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런건 보통 탑승 가능 기간이 되게 짧게 정해져서 있어서 싸게 사더라도 곤란할 때가 많은데 


다행히 9월 11일부터 내년 6월 25일까지 엄청 넉넉한 기간 안에 탑승권 소비가 가능합니다. 


대박 대박 ㅋㅋ 


프로모션 항공권은 한국을 비롯 일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폴,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이다 인도네시아까지 비엣젯 항공이 갖고 있는 


전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기분이 좋은가 꽤 크게 프로모션을 하네요 


또 이들이 현재 벌이는 캠페인 중에 Show your summer version 이라는 게 있는데, 


개성입게 옷을 입고 탑승한 승객 중 골라 즉석에서 기념품을 주는 캠페인입니다. 


이건 이번달 말까지 한다고 해요. 


여름이라 여러 개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네요.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은 아무때나 살 수 있는게 아니라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이 시간에 컴터 키실 수 있는 분들은 모두 돌격! ㅎㅎ 


부디 원하는 가격에 항공권 GET 하실 수 있기를, 갓 블레스 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