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에서 꼭 가야할 음식점

반응형

이미 베트남에 살고 있는 저는 특별 여행으로 간 푸꾸옥에서 굳이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진 않았어요 ㅎㅎ 


이미 좀 질린 것도 있었고 ㅠㅠ 베트남 지역 여행이지만 베트남 음식이 떙기지 않았다는.. 


그래서 푸꾸옥 여행기간 동안 단 한 번도 베트남 음식을 먹은적이 없어요 ㅋㅋㅋㅋ 


다른 나라 음식점을 찾다가 제가 인도나 네팔 커리를 엄청 좋아해서 알아보니까 


생각보다 푸꾸옥 내에 인도커리집이 꽤 있더라고요


베트남 사람들은 인도 커리 먹지도 않는데 여행객들을 위해 이렇게 많다는게 신기했어요. 


그만큼 다른 여행객들은 인도커리를 선호한다는 얘기인건가.. 


비싼 음식점, 저렴한 음식점 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지만 


그 중 평이 젤 좋은 곳으로 갔는데 결과는 너무나 대만족. 


제가 푸꾸옥에 살았다면 이 음식점 정말 자주 갔을 거 같아요. 



Ganesh indian 이라는 식당입니다. 


실내 식당이고 꽤나 넓어요 


밖에는 영어가 유창한 인도인 매니져가 직접 안내를 하고, 


서빙직원만 해도 4~5명은 있었어요 



6시 반쯤 갔는데 이 때는 아직 사람이 없더군욥 


점심시간부터 브레이크 타임 없이 11시까지 운영하는 곳이라 아무때나 가도 되요 



메뉴는 인도 레스토랑에 있는 모든 것들이 다 있어요. 


탄투리, 사모사, 난, 인도커리, 인도밥 등등 


저는 어느 커리집을 가든 항상 같은 커리만 시키는데 ㅋㅋ 바로 팔락파니르. 


시금치와 커티스 치즈가 들어간 초록색 커리죵 


거너씨는 늘 치킨커리만 시키다는.. 


정말 한결같은 우리 ㅎㅎ 



기본 찬으로 마늘 피클로 추정되는 음식과 두가지 소스가 나왔는데 


둘 다 잘 모르겠는 것들이라 맛을 봐 보진 않았어요. 


커리라서 굳이 다른 간이나 소스가 필요한 음식도 아니었고 



난도 당연히 시켰는데 지금까지 제가 봐 온 난 중 가장 큰 난이었네요......


와우, 정말 두 명이 그냥 난 하나만 시켜도 충분히 되요 


난이 너무너무 커요 


전 갈릭 난 시키고, 거너씨는 버터난을 시켰는데 둘다 너무너무 맛있고 


진짜 반죽을 어떻게 한 걸까 너무 궁금할 정도로 난이 매우 쫄깃! 해요 


저는 파삭파삭 부서지는 난보다 이런 쫄깃한 걸 더 좋아하는데 


10여년간 먹어온 인도 커리 중 가장 크고 쫄깃한 난을 봤어요 



제 손 사이즈의 세 네배는 되는 것 같아요 



열심히 열심히 먹고 먹어 난 반을 먹었는데도 아직도 이 정도 크기가 남아있어요 


음식 남기는 걸 정말 싫어하지만 도통 위가 꽉 서 들어가질 않아서 


저  중 반은 남기고 왔습니다 


난은 정말 2인 1개입니다. 



스폐셜 치킨 커리와 팔락파니르예요. 


제가 위에서 찍어서 깊이가 안 보이지만 굉장히 길고 깊은 그릇에 커리를 담아 주셨어요 


늘 납작그릇에만 담겨나오는 걸 보다가 길 그릇과 국자가 나오는 건 처음 봤네요. 


개인 접시에 퍼 담아서 먹었는데, 커티스 치즈도 엄청 커서 다시 잘라먹어야 했어요 


이 식당 모토는 '크게 크게'인 듯 해요 ㅎㅎㅎ 


맛도 엄지 척!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화장실 가는 길에 부엌도 들여다봤는데 


오픈 형 주방은 아니지만 유리문에 가까와서 부엌 안에 다 보이거든요 


보통의 다른 인도 음식점과 다르게 엄청 깔끔하고 위생적인 상태의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어서 놀랬어요 


요리 냄비나 그릇보면 낡고 검은 기름 투성이인 집기를 사용하는 걸 많이 봤었거든요 


여긴 4년 전에 지어진 곳인데도 서비스, 청결도, 맛, 양, 가격 뭐 하나 부족함 없이 대만족했어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제가 먹은 팔락파니르는 5천원 좀 넘는 정도였어요. 


푸꾸옥에 가신다면 꼭꼭 이 인도 커리 레스토랑에 가보세요! 


가네쉬 인도 레스토랑: 97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Dương Tơ, Phú Quốc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