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클립 연재 시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낭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지만 저는 기분이 매우 들떠있습니당 ㅋㅋ 


네이버에서 팟케스트같은 오디오컨텐츠를 운영하는 곳이 있는데 '오디오클립'이라는 겁니다. 


저는 다낭 오기 전에 베트남어 수업 음원을 들을 수 있어서 어플 다운받아서 종종 듣곤 했는데, 


얼마 전에 새로운 컨텐츠 모집한다는 공고가 올라와서 지원해봤어요. 


다행히도 이번에 선정이 되서 거너씨와 함께 하는 베트남 살이 연재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서른의 베트남이라는 제목으로 하게 됐구요. 


차근히 베트남 다낭을 오게 된 이유와 준비과정, 벌어지는 해프닝, 베트남 문화, 정보 등 


제가 블로그에서도 공유하고 있는 다양한 얘기를 오디오 컨텐츠로 만들어보려고 해요. 


블로그에는 눈으로 볼 수 있는 정보를, 오디오에서는 좀 더 생생하게 감정을 담아서 


수다떨듯 이 얘기 저 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거너씨도 함께 하기 때문에 거너씨 목소리를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도 구독해주세요 ㅎㅎ 


저는 당연히 한국어로 얘기하고, 거너씨는 한국어 조금과 영어로 얘기합니다. 


가능하면 거너씨도 한국어로 많이 얘기를 하고 싶어하는데 아직 한국어 실력이 초급인지라;; ㅎㅎ 


전에 한국에서 어학당 다닐 때는 좀 하는 것 같더니만 


베트남 와서는 저랑 매일 같이 쓰는 몇 단어를 제외하고는 많이 잊어버렸더라구요. 


저도 제 한국어가 이상해졌단 소리 들을 정돈데요 뭐 -___-;;; 저는 그냥 언어능력이 부족한 걸로 ㅋㅋㅋㅋㅋ 


일단 매주 금요일 연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디오는 10~15분 정도라 출퇴근하시거나 점심시간에 심심하실 때 들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어떠한 대가도 없이 하는 연재기 때문에 오로지 구독과 댓글이 연재을 하게 하는 힘이 될 거 같아요 ㅎㅎ


부족하지만 꼭 관심갖고 들어봐주시길~~ 


바로 들어보실 수 있게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 


블로그도 오디오클립도 잘 부탁드릴게요!! 


서른의 베트남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