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살이/도쿄 / / 2018. 6. 13. 13:41

오다이바 미래자동차 매장과 장어덮밥

반응형

최근에 다녀온 도쿄 포스팅은 아니에요. 

거너씨가 도쿄 디즈니랜드에 넘 가고 싶어해서 같이 짧게 

디즈니랜드와 주변을 살짝 돌아보고 왔던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은 정보가 있거나 한 건 아니고, 사진위주로 스케치처럼 ㅎㅎ 

오다이바 가서 주로 했던건, 

좋아하는 일식 먹고, 전시회 갔던 거에요. 

VR이나 신기술 이용해서 만든 

자동차 체험하는 전시회가 있었거든요. 



일단 밥부터 ㅎㅎ 


초밥과 튀김이 있는 정식과 제 사랑 장어덮밥 정식을 시켰어요. 



세상에서 제일 맛난 음식이 한식과 일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별거 아닌 정식에도 너무 감격하며 맛나게 먹었어요. 


오다이바 내 쇼핑몰 지하에 있는 일식점이에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 종류가 연어, 장어인데 


두툼한 장어 올라간 밥은 그냥 환장 그 자체를 하며 흡입 ㅎㅎ 


역시 가격대는 좀 있었어요. 



먹고 안정을 취한뒤에 전시장을 돌아봤는데요. 


실제 상용화 될 가능성이 있는 미래형 차와 


게임용 차, VR 체험용등 다양한 부스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소에 이런 전시 보는 것도 좋아해서 


볼거 많다고 넘 좋아했지요. 





진짜 미래에 이런 차를 끌고 다니게 될까요?



이건 게임용 차 ㅎㅎ



4D처럼 미친듯이 흔들리는게 실감나게 탔어요. 


짧다는게 아쉬웠지만 ㅠ 



실감나는 거너씨 표정 ㅋㅋ



이거는 VR로 운전 안전 교육을 시켜주는 부스에요. 


옆에 앉아있는 인형이 VR속엣에서는 말하며 같이 운전을 하고, 


안전교육을 시켜주죠. 




이런 것들을 하며 밤이 될 때 까지 놀았어요 ㅎㅎㅎ


유명한 오다이바 다리. 


제가 지금 살고 있는 다낭 집 앞 다리랑 엄청 비슷하게 생겼어요. 





반응형

'여행, 해외살이 > 도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디즈니랜드  (0) 2018.06.1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