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0. 9. 13. 13:54

한국인 맞춤 메세지 영상 제작 Team Azimkiya

반응형

요즘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유튜브영상이 있는데요. 

 

외국인들이 만드는 영상이지만, 한국인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구독자도 참여자도 한국인들이 대부분이지요. 

 

Team azimkiya라는 채널인데, 어느 나라인지는 밝히지 않아서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영상 속에서는 원주민들처럼 옷을 입고 나와서 숲속에서 촬영을 하는 것 같지만, 

 

외모를 보면 왠지 동남아쪽 분들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분들 중 한국어를 좀 하는 분이 계신건지, 아니면 주문을 받아 영상 제작을 도와주는 원어민 한국분이 계신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youtu.be/6SvhEzYY6Ko

발음을 들어보면 다들 한국어를 아는 것 같지는 않은데 ㅎㅎ 

 

주문 받은 메세지를 한국어로 쓴다기 보다는 약간 '그린다'라는 느낌으로 종이에 적어서 열심히 발음을 익히고 흥겹게 영상을 만드는 모습이 너무 재밌습니다. 

 

친구한테 장난치려고 웃긴 메세지 부탁한 사람도 많은데, 욕도 찰지게 발음하는 이분들을 보며 나도 보내봐야겠다는 생각이.. ㅋㅋ 

 

youtu.be/0fcv-evvBBc

 

진짜 이 분들께 메세지 의뢰할까 생각중이에요. 

 

곧 있으면 제 생일 다가오는데 남편한테 제 생일 선물로 받고 싶다고 말해놨어요. 

 

근데 그냥 농담으로 웃어 넘기는 것 같네요. 진심인데;; ㅋㅋㅋ 

 

아니면 몇 개월 후 다가올 크리스마스용 영상 제작을 의뢰해볼까 하는 생각~ 

 

아직 금액이 어떻게 되는지,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 지 의뢰를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그렇게 비쌀 것 같지는 않아요. 

 

편집을 많이 하는 영상도 아니라 시간도 별로 안 걸릴 것 같은. 

 

한국인 맞춤 제작용 영상을 만들다니 ㅋㅋ 떡상했으면 좋겠네요. 

 

이것말고 새로운 컨셉의 비디오도 나오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