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뉴스 / / 2021. 12. 3. 05:54

스타쉽의 새로운 걸그룹 아이브

반응형

12월 1일에 데뷔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예 아이돌 그룹이 있어요. 

 

스타쉽 엔터테이먼트에서 나온 걸그룹입니다. 

 

그룹 이름은 '아이브'로, I HAVE 의 축약형은 'I've'라는 뜻입니다. 

신입 걸그룹 아이브

총 6명의 멤버로, 한명의 일본인 국적의 멤버 한 명을 제외하면 전부 한국인 멤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그룹에 주목한 점은 '아이즈원'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원영과 유진, 이 두 멤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다른 걸그룹에 비해 시작점부터가 다르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아이브 쇼케이스 

이미 활동을 해서 얼굴이 알려진 것뿐만 아니라 탄탄한 팬층을 갖고 있는 멤버가 포함되어 있는 그룹이라, 데뷔전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 명의 레퍼 빼고 전부 보컬 멤버들이고, 일본인 멤버인 '레이'만 보컬과 랩을 동시에 한다고 해요. 

 

아이브 멤버들을 보면, 전부 굉장히 앳되었다는 걸 볼 수 있는데, 실제로 평균 연령이 17세입니다. 

 

제일 나이가 많은 멤버라고 해도, 19세고, 심지어 14세인 2007년생 멤버도 있습니다. 

 

아이돌들의 평균 데뷔 시기가 10대긴 하지만, 2007년생인 멤버 '이서'는 정말 데뷔를 빨리 한 것 같네요. 

아이브 멤버 이서

보통 제일 나이가 많은 멤버가 리더를 맡는 것과 달리, 아이브에서는 멤버 중 중간 연령대인 '유진'이 리더를 맡았는데요. 

 

아무래도 아이즈원으로 방송 활동을 한 경력도 있고, 인기가요 엠씨도 맡고 있기 때문에, 그 경험으로 그룹을 잘 이끌 것 같아 리더를 맡긴 것 같습니다. 

 

나이는 전부 어리지만, 신장은 굉장히 큽니다. 

 

평균 신장이 169예요. 

 

점점 한국 아이들 평균 신장이 커진다고 하는데, 아이브 멤버들만 보면 정말 그런 것 같습니다. 

 

평균이 170 가까이라니... ㅎㄷㄷ;; 

 

비율도 좋고 키도 큰 탓에, 벌써 모델돌이라는 별칭을 얻었는데, 재미있는 건 멤버들이 아직 전부 10대기 때문에 더 자랄 가능성도 있다는 것 ㅎㅎ 

 

현재 Eleven이라는 곡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뮤비와 음악 방송 조회수도 크게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뮤비에 달린 코멘트들을 보면, 대부분이 외국팬들이고, 신인그룹임에도, 멤버 구성과 라인업이 너무 좋다는 평을 듣고 있어, 앞으로 스타쉽 엔터의 에이스가 될거라는 기대감을 받는 그룹입니다. 

 

아이브의 뮤직비디오 링크 걸어둘게요.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성장성에 관심 있는 분들은 어떤 아티스트들이 나오는 지 잘 봐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FmExEAsM8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